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서울 카페 노티드 청담 (cafe knotted) 도넛 맛집 인정


#카페 노티드 #청담 카페 #노티드 도넛 #도산공원 노티드 #카페 노티드 청담 #도산공원 카페 #압구정 노티드 #Knotted #수요미식회 맛집 #수요미식회 디저트 #압구정로데오 카페 #수요미식회 도넛 #서울 도넛 맛집 #압구정 빵집 #카페 노티드 테이크아웃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노티드

나는 청담점으로 방문했다.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압구정역,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모두 걸어갈만 하다.





입구부터 굉장히 사랑스럽다.

카페 노티드 간판의 글씨체 마저 로맨틱







카페 곳곳에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벽이나 유리창 등등

그림체가 너무 예쁘다

누가 그린 걸까

작은 그림들 마저도 탐나는 곳






카페 노티드 도넛 박스와 여러종류의 도넛들

도넛 박스 마저 사랑스러움 ㅎㅎ

도넛 말고도 케익이나 다른 빵 종류도 있다

그런데 대표 메뉴는 바로 도넛!

도넛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정말 고민되는 곳이다.





카페 내부에도 어느 정도 자리가 있기 때문에

나는 자리 잡아서 도넛과 커피를 즐겼다.

테이크아웃 해가는 사람도 굉장히 많다!






카페 내부에 거울도 너무 예뻐서 찰칵

도대체 그림 누가 그린거냐구!

너무 예쁘다




카페 구석구석 에쁜 게 너무 많다.







내가 시킨 도넛!

상큼한 도넛 1개와 고소하고 달달한 도넛 2개

나는 사실 비쥬얼을 보고 던킨도너츠 도넛 맛이 아닐까 그렇게 생각했는데

왠걸 아니었다.

정말 부드럽고 적당히 달았다.

쨈이 아닌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있다.


그리고 다른 케익 종류도 먹고 싶어서 시킨 크레이프!

와 근데 크레이프가 도넛보다 더 맛있었다.ㅎㅎㅎ


같이 시킨 라떼도 정말 맛있었다.

진하고 고소한 라떼.


뭐 하나 실망시킨 메뉴가 없었다!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디저트 맛집이라고 한다,

정말 안갔으면 후회될만한 곳 ㅎㅎ

테이크아웃이라도 주변에 지나갈 일이 생기면 또 먹을 곳이다!




서울에서 내가 정말 좋았던 맛집과 카페

2019/10/17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서울 강남/신논현역 마라탕 맛집 천진영감 사천요리 강추

2019/10/16 -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 서울 강남/신논현 수플레팬케이크 맛집 카페 폴인팬케이크 PAULIN

2019/10/15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서울 강남/신논현역 맛집 낙원테산도 (오므라이스, 일본식 샌드위치)

2019/10/14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서울 이태원/한남동 비빔냉면 맛집 동아냉면 맛있게 매운 냉면

2019/10/02 -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 서울 이태원 한강진 카페 사유 분위기 좋고 인생사진 건질 수 있는 곳

2019/10/01 -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카페 파넬 Parnell

2019/09/24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서울 압구정 마크스 도산공원 근처 분위기 좋은 맛집 경양식 추천

2019/09/22 -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 서울 카페 블루보틀 압구정 추천 뉴올리언스 후기

2019/09/19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서울 양재 칼국수 콩국수 맛집 임병주산동손칼국수 미슐랭맛집

2019/08/26 -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 서울 익선동 베이커리 카페 밀도 식빵이 맛있는 곳

2019/08/26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서울 인사동 만두 맛집 개성만두 궁 미슐랭 맛집 후기

2019/08/24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서울 을지로 돈까스 맛집 안즈 페럼타워 하트시그널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