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동탄 브런치카페 맨션1102 펜케이크와 프렌치토스트 후기



지인이 다녀오고 괜찮다고 가보라고 추천했던 카페

그래서 방문해보았다.





맨션1102 카페 입구 모습

깔끔한 외부 모습이 카페 분위기와 닮아있다.

카페 내부도 깔끔, 정갈, 심플, 모던....^^

카페 간판에 얼굴은 사장님 얼굴인가...?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 보이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내가 좋아하는 제로퍼제로 포스터와 그림엽서 들이 있어서

사고싶었다.

이 카페에서 왜 제로퍼제로 제품들이 많은진 모르겠으나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렸다.






카페 내부 모습

깔끔하면서 천장이 높아서 되게 넓어보이는 느낌

카페에 커텐도 예쁘고 조명도 따뜻했다.

2명기준 자리가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ㅎㅎ

일요일에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었는데 사람이 되게 많아서 놀랬었다.





메뉴판

다른 카페에 비하면 적당한 금액이라고 생각한다.

터무니 없이 비싼 곳도 많으니.

메뉴는 음료와 베이커리류가 있고

여기에 팬케이크가 유명한듯 보였다.






우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프렌치토스트, 블루베리팬케이크

접시들도 예뻤다 ㅎㅎㅎ






제일 먼저 나왔던 프렌치토스트

프렌치토스트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왜이렇게 맛있었지

빵 속이 되게 부드러웠다.

그리고 프렌치토스트에 버터를 발라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 ㅎㅎ

역시 빵에는 버터





내가 마셨던 플랫화이트

커피맛도 꽤 괜찮았다.







그리고 굉장히 기대했던 블루베리팬케이크

내가 생각했던 비주얼과는 좀 달랐던 블루페리팬케이크

보통 팬케이크라면 노멀한 팬케이크에 블루베리 시럽+아이스크림 조합으로 나왔던거 같은데

생각했던 비주얼이 아니어서 일단은 잉? 했었다.ㅋㅋ

팬케이크 안에 튼실하고 싱싱한 블루베리들이 쏙쏙 박혀있다,

되게 담백한 팬케이크였다

개인적으로는 시럽이랑 아이스크림 얹어주는 팬케이크가 더 맛있는듯ㅎㅎㅎㅎ

좀 특별했던 팬케이크!




동탄2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다음번엔 샌드위치 종류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분위기가 좋아서 사람들이 꽤나 많았던 곳

난 프렌치토스트가 너무 맛있었던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