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서울 이태원/한남동 비빔냉면 맛집 동아냉면 맛있게 매운 냉면


#비빔냉면 맛집 #한남동 맛집 #한남동 동아냉면 #서울 매운냉면 #이태원 동아냉면 #이태원 냉면 #냉면 맛집 #보광동 동아냉면 #동아냉면 #이태원 맛집 #냉면육수 맛집 #서울 냉면 맛집 #냉면육수 추천 #동아냉면 주차 #비냉 맛집 #동아냉면 이태원점 #순천향대병원 맛집





한남동 근처에 가게되면 생각나는 냉면 맛집

난 여기서 비빔냉면만 먹어봤다!

비빔냉면이 정말 맛있는 맛집





동아냉면 입구의 모습

영업시간은 오전 9:30 ~ 오후 9:00





주차장도 있다

그런데 안내문구와 같이 주차장이 좀 협소한 편

그래도 냉면집이다 보니 좀 기다리면 차가 빠지긴 한다.

주자창에 자리가 없으면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됨!






주문과 동시에 계산해야되고

그래도 음식은 준비되면 서빙하시는 아주머니들이 가져다 주심!





매우 심플한 메뉴판

냉면맛집 답게 

물냉과 비냉 그리고 왕만두!

왕만두도 속히 실하고 맛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가격이 같다. 






매장 내부의 모습

인테리어 같은 건 그냥 신경안쓴 집 ㅎㅎ

그냥 테이블과 의자만 주르륵 있다

정말 냉면만 즐기기 위한 곳!





동아냉면 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포인트

바로 육수!

육수가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다.

나는 여기 오면 뜨끈한 육수 두컵은 필히 먹는다

육수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동아냉면은 비냉 맛집이자 육수 맛집







비빔냉면 등장

비쥬얼은 평범한데 어쩜 이렇게 맛있을 수 있지?

양념이 정말 최고다

솔직히 정말 매운데 맛있게 맵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매울 수도

그런데 인위적인 매운 맛이 아니라는 거!

정말 건강한 매운맛






셀프로 가지고온 무절임

이건 냉면 먹으면서 곁들여 먹으면 또 꿀맛





식초랑 겨자도 있는데

나는 식초 겨자 넣지않고

그냥 오리지널 비빔냉면으로 즐겼음





후루룩후루룩

말도없이 냉면만 흡입

너무 매울 때는 육수를 조금씩 넣어서 먹어도 괜찮다.





어느새 한그릇 싹싹 다 비웠다

정말 맛있게 매운 비빔냉면

한남동 근처에 올때마다 들리는 나의 맛집이다.






순천향대병원에서 가까운 이태원, 한남동 맛집

맛있게 매운 비빔냉면이 드시고 싶은 날에는

바로 여기로 가세요!

정말 추천드리는 냉면 맛집 입니다.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이라서 아시는 분이 더 많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