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서울 강남/신논현 수플레팬케이크 맛집 카페 폴인팬케이크 PAULIN


#강남 폴인팬케이크 #신논현 폴인팬케이크 #수플레팬케이크 맛집 #수플레팬케이크 카페 #강남역 팬케이크 #강남역 수플레 #강남 카페 #신논현 카페 #수플레팬케이크 강남 #서울 수플레팬케이크 #강남 디저트카페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강남역 수플레 팬케이크 #신논현 수플레팬케이크



요즘 정말 핫한 수플레팬케이크!

수플레팬케이크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강남에 유명한 곳이 있었다니!





우연히 방문하게 된 팬케이크 맛집

폴인팬케이크는 종로, 삼청동, 홍대, 강남, 대학로 등 여기저기 있는 거 같다.

나는 강남점으로 방문했다.








폴인팬케이크 강남점 내부

굉장히 넓고 쾌적하다

그리고 큰 창이 둘러싸고 있어서 내부가 밝은 분위기

자리가 되게 많다.

여러명이서 가도 좋을 곳이다.

강남에서 카페 가는게 오랜만이어서 이렇게 좋은 카페가 생겼다는 걸 이제 알았다.







수플레팬케이크 맛집에 왔으니

수플레팬케이크는 꼭 시켰다!

베리나이스데이 수플레팬케이크

수플레팬케이크 종류가 3~4개 정도 되보였다.

다른 디저트류도 있었다.






정말정말 폭신폭신 몽글몽글한 수플레팬케이크

처음먹어봤는데 정말 반해버렸다

어쩜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수가 있는지

그리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다.


수플레팬케이크 위에 슈가파우더와 담백한 생크림을 올려주고

베리아이스크림과

베리쨈도 같이 준다.

그리고 베리시럽도 따로 나오는데 뿌려먹으면 또 꿀맛


정말 만족스러운 수플레팬케이크!






달달한 디저트 먹을때는 커피는 아메리카노!

커피도 맛있어서 좋았다.

내 스타일!

산미가 거의 없는 커피맛





요즘같은 날씨에는 테라스석에 앉아서 먹는 것도 좋을 듯

테라스석을 즐기기에 가을이 너무 짧다!






폴인팬케이크 강남점 인데

사실 신논현역과 더 가까운 위치이다.


강남과 신논현 주변의 맛있는 디저트카페를 찾는다면!

그리고 맛있는 수플레팬케이크를 경험하고 싶다면 

폴인팬케이크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