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서울 강남/신논현역 맛집 낙원테산도 (오므라이스, 일본식 샌드위치)


#오믈렛 맛집 #오므라이스 맛집 #타마고산도 #카츠산도 #강남역 맛집 #신논현역 맛집 #낙원테산도 메뉴 #강남 낙원테산도 #강남 오므라이스 #강남역 오므라이스 #강남역 낙원테산도 #신논현역 낙원테산도 #낙원테산도 강남본점 #타마고산도 맛집 #카츠산도 맛집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던 낙원테산도

신논현역 가까이에 있는 곳이어서

강남이나 신논현역 주변에서 약속이 있을 때 또 들릴 거 같은 집






낙원테산도 입구의 모습

나는 네이버지도를 보고 찾아갔는데

네이버지도에서 낙원테산도 뒷문으로 안내해줌

갔는데 매장이 없어서 당황했었음...

돌아서 앞문으로 가야한다!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

구석구석 예쁜 느낌이 있다.





낙원테산도 메뉴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메뉴

나는 남자2, 여자1 총 세명이서 방문했고

4가지 메뉴 주문했다

타마고산도 오리지널, 카츠산도 로스, 낙원오믈렛, 파스타(나폴리탄)

제일 대표 메뉴라고 생각된 것들로 주문했음 ㅎㅎ







개인적으로 낙원테산도에서 제일 맛있었던 메뉴

타마고산도 오리지널

계란샌드위치!!!

계란이 정말 부드럽고 푹신푹신하다

감칠맛이 나는 계란이고

계란이 푸짐해서 은근히 든든한 메뉴

낙원테산도에 간다면 이 메뉴는 꼭 시켜야된다!





나폴리탄 파스타는 그냥 평범한 파스타맛 ㅎㅎ

토마토파스타맛이다.








제일 기대했던 메뉴인 낙원오믈렛

오므라이스!

볶음밥위에 푹신한 계란오믈렛이 올라가있다.

오믈렛을 점원 분이 가져다 주시면서

"커팅 동영상 찍으실건가요?"

라고 물어보심. 친절도 하셔라 ㅎㅎ

"네!! 찍을게요." 했는데... 맛있게 못찍음..... 아쉽 매우 아쉽


기대했던 메뉴인 낙원오믈렛의 맛은

볶음밥이 약간 중국집에서 나오는 볶음밥 맛이었다.

소스 간이 조금 센편이었는데 

볶음밥과 소스 그리고 계란을 함께 먹으면 조화로웠다.

기대했던 거 보다 먹어본 맛이어서 평범하게 느껴졌음.






카츠산도 로스

굉장히 두툼하고 고기가 쫄깃하면서 짭쪼름

고기가 신선한 느낌이었다

실한 카츠산도!

근데 그냥 정말 실한 돈까스튀김과 식빵을 같이 먹는 맛인데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 ㅎㅎ

상상가능한 맛!








3명이서 네가지 메뉴 먹기에 딱 적당했고

강남에서 시키는 메뉴 치고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니다.

나는 타마고산도가 제일 맛있었다!



재방문의사 있음!




강남이나 신논현에서 약속이 있다면 낙원테산도 방문해보세요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점이에요.

타마고산도는 제일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