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서울 압구정 마크스 도산공원 근처 분위기 좋은 맛집 경양식 추천


#압구정 맛집 #압구정로데오 맛집 #도산공원 맛집 #압구정 마크스 #도산공원 마크스 #경양식 맛집 #서울 맛집 #강남 맛집 #오므라이스 맛집 #함박스테이크 맛집 #압구정로데오 점심 #압구정 점심 #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 #서울 분위기 맛집 #도산공원 이자카야 




친구들과 나의 생일 기념 저녁을 먹기 위해 예약한 곳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압구정역과 압구정로데오역 사이쯤에 위치한 곳

압구정역에서 내리든 압구정로데오역에서 내리든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나는 저녁시간에 방문했다.

마크스는 저녁보다는 점심에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이다.








매장 내부가 꽤나 넓고

나는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거의 없었다.

사진에서 보는 거 처럼 분위기가 되게 좋다!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기분내면서 와인 한 잔 해야될 거 같은 그런 집






저녁시간에는 이렇게 테이블마다 와인과 와인잔이 놓여있다.

마크스 저녁메뉴의 컨셉이 와인이나 사케를 즐기면서 같이 먹는 안주 개념이다 보니, 

테이블 세팅이 이렇게 되있는 거 같다.


그러나 나는 오로지 식사를 위해 방문했다는...!







마크스는 점심에는 마크스 경양식

저녁에는 마크스 비자카야 

라는 이름으로 운영된다.

점심과 저녁의 컨셉도 다르고 메뉴도 조금 다르다.

점심에는 경양식당 개념이고

저녁에는 술과 함께 즐기는 곳의 느낌인듯 하다.


마크스는 오므라이스, 함박스테이크가 대표 메뉴이다.

점심에는 특히나..!

저녁에 방문했지만 그래도 맛을 보고 싶어서 오므라이스와 함박스테이크를 우리의 저녁 메뉴에 포함시켰다.


함박스테이크는 점심에는 솥밥과 함께 제공된다는데.. 솥밥을 못먹어서 아쉬웠다.

저녁에는 오로지 함박스테이크만 제공됨.!







기본 테이블 세팅에 놓인 젓가락을 모두 맘에 들어했다.

굉장히 얇고 가벼운 젓가락







식사 전에 인원수대로 에피타이저를 제공해준다.

에피타이저도 굉장히 고급지고 깔끔한 맛이었다.


친구 중에 한명이 조금 늦게 왔는데

직원 분이 '일행 분이 언제쯤 오실까요? 늦으시는 분의 에피타이저는 오시는 시간에 맞춰 준비해드리겠습니다'

라고 하셨다.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굉장히 서비스가 훌륭한 곳이었다.







내가 제일 기대했던 오므라이스

생각보다 평범한 오므라이스였다.^^
비쥬얼은 정말 예술!

오므라이스의 제일 맘에 들었던 점은,

밥 안에 야채와 고기가 큼직큼직하게 썰어져 있어서 식감이 좋았다는 거

오므라이스의 기본에 충실한 느낌





명란파스타

나는 사실 크림소스 베이스의 명란파스타라고 생각했었는데

오일에 명란을 넣고 조리한 파스타!

그래서 그런지 더 명란 맛이 진했다.

명란 파스타 위에 시치미와 김가루가 뿌려져 있는데

파스타와 조화로웠다.








두번째로 기대했던 함박스테이크

생각보다 굉장히 작은 크기의 함박스테이크여서 크기에는 좀 실망 했다 ㅎㅎ

그래서 다른 메뉴들과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같이 사진도 찍어보았다

(블로거 마인드)


함박스테이크의 맛도 정말 그냥 함박스테이크!

기본에 충실한 함박스테이크!

친구들이 이 함박스테이크의 제일 극찬한 점은,

함박스테이크 위에 올라가 있는 감자무스..? 감자샐러드?

감자무스에 트러플 오일이 같이 들어있는거 같은데

트러플 향이 굉장히 진하게 나고 감자랑 잘 어울렸다.







규카츠

한우를 사용한 규카츠 이다.

소스도 맛있었고 와사비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었다.

역시 소고기와 와사비 조합은 최고인듯!





음식 전체샷

이미 먹어버린 후 ㅎㅎ

음식이 차례대로 나오기 때문에 전체샷을 찍는 건 좀 어려웠다.






먹다보니 함박스테이크에 들어있는 트러플과 감자무스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주문했다.

트러플 감자튀김 & 가라아게

역시 음식은 튀겨야 제맛!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감자튀김에 트러플 맛이 나니 맛있을 수 밖에

가라아게도 맛있었다. 생강향이 좀 나긴 했지만 바삭바삭 잘 튀겨졌다.





밥 다먹고 기분좋게 나오면서 입구사진 찰칵

입구도 너무 예쁘다.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한

그리고, 서비스가 훌륭해서 대접받는 느낌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곳이었다.


점심에 경양식 컨셉일 때 재방문하고 싶다.

그리고 다음에는 저녁에 와인을 즐기러 가보고 싶은 곳




압구정, 압구정로데오역, 도산공원에서 가까운

분위기 정말 좋은 레스토랑

기념일에 방문해도 좋을만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