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판교 콩카페 베트남커피 맛보러, 코코넛연유커피 추천


#베트남 콩카페 #콩카페 메뉴 #판교 카페 추천 #콩카페 판교 #판교 콩카페 #판교 현대백화점 콩카페 #베트남 연유커피 #콩카페 연유커피 #판교 카페 

#판교 현대백화점 카페 #콩카페 한국



베트남 커피로 유명한 콩카페

원래, 베트남에서 유명한 카페인데 몇년전 한국에도 입점.

연남동에는 베트남 분위기 느껴지는 카페로 생긴 거 같은데

나에게 연남동은 너무나 먼 곳...

그래서 가까운 판교점으로 방문, 일단 커피맛 좀 보자 하고 가보았다^^






콩카페 현대백화점 판교점

나는, 콩카페가 그래서 현대백화점 내부에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판교역 내부에 있는 듯한 그런 ㅎㅎ

판교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지나다니며 한잔 테이크아웃 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다.






콩카페 메뉴

커피말고 다른 메뉴도 있다!

그리고 대표메뉴는 코코넛스무디커피, 코코넛연유커피

둘다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하나만 고르려니 힘들었다 ㅎㅎ









콩카페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굉장히 작은 카페였다.

자리도 많진 않았고 (평일 오후에 방문해서 사람은 별로 없었다)

작지만 베트남 분위기를 내기 위해 애쓴 느낌 이랄까 ㅎㅎ

그래도 뭐, 커피는 정말 맛있었다!




나는 코코넛연유커피, 친구는 프레시 패션후르츠 스무디를 주문

개인적으로 패션후르츠 너무나도 좋아하는데

여기에 패션후르츠 음료가 있어서 너무 반가웠다

친구꺼 한입 뺏어먹었는데... 맛있다!!!

상큼새콤시원







내가 먹은 코코넛연유커피 5000원

5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인듯 하다

그런데 다소 양이 작다

맛은 정말 맛있다

코코넛향과 달달한 연유 그리고 씁쓸한 '찐'한 커피






너무 맛있어서 집에 엄마에게 드리려고 테이크아웃도 했다 ㅎㅎ

한잔을 저런 비닐 캐리어에 담아주었는데

첨보는 캐리어 형태,ㅋㅋ 그런데 뭐 잘 들고왔다





커피가 정말 맛있어서 지나가다가 또 보이면 또 사먹을 예정

그런데 베트남 느낌 나는 연남동 카페로 방문해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