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동탄 호수공원 브런치 카페 레스토랑 모닝딜라이트


#모닝딜라이트 동탄호수공원점 #동탄2 모닝딜라이트 #동탄 모닝딜라이트 #동탄호수공원 카페 #동탄호수공원 브런치 #동탄 맛집 #동탄 가볼만한곳 #동탄2 맛집 #남동탄 맛집 #2동탄 맛집 #2동탄 브런치 #동탄 수제맥주 #동탄호수공원 맛집



서울에서 동탄으로 친구가 놀러온다고 하는데

2동탄에서 데려갈만한 곳은 호수공원밖에...

근데 하필 비가 오고, 호수공원이라도 볼 수 있는 곳으로 가야겠다! 생각해서 가게된 곳

호수공원뷰 레스토랑이자 브런치, 카페 모두 가능한 곳






호수공원 근처에 가면 딱! 보이는 건물에 위치해있다.

저녁에는 수제맥주도 팔고, 펍 같은 느낌이 나는 곳이 되는 듯 하다.


나는 이른 시간에 방문했기에, 브런치 스타일로 즐겨봄








내부가 통유리 인테리어여서

호수공원이 잘 보인다.

맑은 날에 갔다면 정말 예쁜 뷰일텐데

흐리고 비가 많이 오는 날이어서, 호수공원이 잘 안보였다. ㅠㅠ

맑은 날에 가면 기분이 정말 좋을 듯!







매장이 꽤 커서, 

이렇게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느낌의 공간도 있다.


밤에 와도 좋겠구나 싶었다.

밤에 보는 호수공원뷰도 멋지니깐..^^







브런치메뉴, 식사메뉴

커피와 맥주 다른 음료까지

없는 메뉴가 없다

어떤 사람과 함께 가더라도 취향 반영하여 고를 수 있을 거 같은!







브런치메뉴도 먹고싶고 파스타도 하나 맛보고 싶고,

나는 프렌치클래식플레이트눈꽃치즈파스타를 주문했다.

프렌치클랙식플레이트 비쥬얼이 너무 예뻐ㅎㅎㅎ

뭐 맛없을 수가 없는 메뉴이지..






프렌치 토스트가 굉장히 두꺼웠는데

부드럽고 폭신폭신

빵이 너무 맛있었다.

같이 나온 감자튀김 위에 있는 소스가 좀 짰다.

그래도 감자는 맛있다.

샐러드의 드레싱도 듬뿍 뿌려줘서 좀 드레싱이 간이 세다. 이런 느낌도 있다.

그러나 여튼 메인인 빵이 너무 맛있으니 합격!








눈꽃 치즈 파스타

로제파스타 베이스에 눈꽃치즈가 가득 올려져있다.

이것도 간이 좀 센편, 그리고 치즈맛이 진했다.


여기는 대체로 간이 좀 센편이었다.

간만 좀 줄인다면 완벽할거 같은 맛이었다.





피클도 예쁘게 담아서 주심

느끼할 때 하나씩 집어먹기.!






호수공원을 바라보면서 브런치, 파스타, 피자, 커피, 맥주 뭐든 가능한 곳!

뷰가 좋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도 괜찮습니다.


낮에 간다면 맑은 날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