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동탄 호수공원 피자, 파스타 맛집 겟201(get201) 브런치도 가능한 곳


#겟201 동탄 #동탄 get201 #동탄 피자 맛집 #동탄호수공원 맛집 #동탄호수공원 브런치 #동탄호수공원 파스타 #동탄2맛집 #2동탄 맛집 #동탄 겟201 #남동탄 맛집 #2동탄 점심 #2동탄 저녁 #동탄 데이트 #동탄 가볼만한곳 #동탄 맛집 추천 #동탄 점심 맛집 #동탄 밥집 #동탄 모임장소 #겟201 메뉴



동탄호수공원 근처에 분위기 괜찮은 맛집이 어디있을까 검색하다가 찾아간 곳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 은근히 괜찮은 브런치집이나 카페가 많다.

2동탄에 방문하신다면 동탄호수공원 한바퀴 돌고 밥이나 커피를 먹는 것을 추천!





겟201의 입구 그리고 간판

깔끔하고 모던함을 들어설 때 부터 느낄 수 있다. 






주변의 풀과 잘어울리는 나뭇잎 네온사인

예쁘다.

이 레스토랑 내부 곳곳에 흰 네온사인이이 걸려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밝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이였다.

내부가 밝아서 굉장히 환한 느낌이었다.

테이블 마다 조금씩 느낌이 다르니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다.




겟201이 꽤 큰 규모였고

한쪽에는 방처럼 굉장히 많은 사람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동탄에서 꽤 많은 사람들의 모임장소나, 캐쥬얼한 회식장소로도 괜찮을 거 같다.









겟201 메뉴는 정말 다양하다.

브런치도 가능하고

샐러드, 피자, 파스, 리조또, 스테이크 모두 가능!

음료도 있으니 카페로 이용해도 된다.





우리는 남자2, 여자2 총 네명이서 방문했고

그래서 205set 메뉴를 주문했다.

삼겹살 스테이크, 피자(종류 선택), 파스타(종류 선택) 이 제공되고

음료 2잔도 포함되어 있다.

넷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다.







우리는 피자를 다섯가지치즈피자 로 선택해서 먹었다.

많이 느끼하려나 했는데

맛있게 느끼한 정도!

건강한 치즈맛!

짜거나 그렇진 않았다.






치킨로제파스타

생각보다 양이 많은 파스타였다.

메뉴 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다.

간도 딱 맞고 면의 삶기 정도도 적절해서 좋았다.






삼겹살스테이크

겟201d의 약간 시그니처 메뉴처럼 느껴졌다.

다른 블로그에서 보면 많이들 드시는 메뉴 같았다.

정말 그냥 싱싱하고 잘 구워진 삼겹살 구이!

곁들여 나오는 와사비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나는 같이 나오는 김치! 김치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았다.

정말 삼겹살이랑 김치랑 같이 먹는 딱 그 맛ㅎㅎ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지만 뭐 고기니깐 맛있다.






셀프서비스

저기서 물이랑 피클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세트메뉴에 같이 나온 음료

음료가 리필이 되는 건 아닌거 같았다.

무난무난한 패밀리레스토랑 음료맛






우리가 방문했을 때 SNS 이벤트도 있었다.

먹는 후기 사진을 올리면 치킨샐러드도 준다고 해서

잽싸게 인증샷을 찍어 올렸다.

서비스로 나온 샐러드도 괜찮았다.





동탄 호수공원 근처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맛집

그리고 브런치도 가능하고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동탄 호수공원에서 비슷한 느낌으로 운영되는

'모닝딜라이트'보다 맛에서는 더 깔끔하고 괜찮았다고 생각됩니다.

모닝딜라이트는 조금 짜고 자극적인 맛. 그래도 맛있었던 곳..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