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용인 카페 조아인스튜디오 사진찍기 좋은 카페 추천


#조아인 스튜디오 #조아인 카페 #용인 카페 #신현리 카페 #용인 카페 추천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서울근교데이트 #용인 처인구 카페 #용인 예쁜 카페 #성남 카페 #모현 카페 #경기도 광주 카페 #용인 루프탑 카페



최근에 간 카페 중에 제일 좋았던 곳

구석구석 다 너무 예쁜 곳이어서 반해버렸다.

어디서 사진을 찍든지 다 예쁘게 나올만한 곳이었다.




멀리서 보이는 조아인스튜디오

건물 전체를 다 쓰고 있는 카페겸 스튜디오


이 주변은 처음 방문했었는데,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굉장히 많아 보였다.









카페 1층 야외에도 야외석이 있다.

야외에서 바라보는 카페 모습도 너무 멋스럽다.

야외에도 군데군데 사진 찍을 만한 스팟이 많았다.




카페 1층으로 들어가는 입구

조아인스튜디오는 주문을 2층에서 해야하고,

야외나 루프탑, 테라스 또는  1,2,3층 중 맘에 드는 자리에 앉으면 된다.









1층의 모습

1층은 풀과 나무가 가까이 있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드는 곳

나무톤 인테리어와 크고 검은 선의 창 그리고 바깥의 풀과 나무가 

멋스러게 어울린다.

자리 하나하나 모두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다.





1층의 야외 테라스석

마치 숲속의 카페 같은 그런 자리이다.







2층의 모습

2층은 밝은 톤으로 꾸며졌다

파스텔톤 의자와 테이블도 예쁘다.

큰 창이 오픈되어 있어서

탁트이고 시원한 공간처럼 느껴졌다.







2층의 화이트톤 복도도 너무 예쁘다

이 복도를 따라가면 또 2층에도 앉을 수 있는 다른 자리들이 있다.

굉장히 넓다!

층마다 테라스석이 다 있는데, 나는 2층에 있는 테라스석에도 잠시 앉아보았다.






카페에 수영장도 있는 거 같다.

이용을 안해서 이용가능한건지 그냥 꾸며둔 건지 잘 모르겠다.


카페에 샹들리에 조명도 너무 멋지다.ㅎㅎ









개인적으로 가장 멋지다고 생각했던 3층의 모습

아마 이 층에서 스튜디오 촬영을 가장 많이 하지 않을까?

카페에 방문한 다른 사람들도 3층에서 멋진 사진을 찍느라 바쁘다.

그냥 막 찍어도 예쁘도록

조명도 적당하고 배경도 멋스러웠다.

이 곳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도 된다.^^






내가 시켰던 아인슈페너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앙버터

여기 카페의 메뉴가 다소 비쌌다

간단한 빵들도 있었는데 꽤나 가격이 나갔었다. ㅎㅎ

비싼 편이지만 카페가 너무 예쁘니 이해할 수 있다.







카페에서 집에 가기 전에 루프탑도 궁금해서 가보았다.

루프탑도 예쁘구나

루프탑에는 저렇게 하얀천으로 된 자리가 잘 어울리는 거 같다.


조아인스튜디오는 층마다 다 다른느낌을 주면서도

층들이 서로 오묘하게 다 어울렸다.



용인의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가 단연코 1등일거 같다!

정말정말 만족스러운 공간이었다.

그런데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 곳인 듯..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