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수서역 맛집 청국장과 보리밥 임산부 할인해주는 맛있는 밥집



수서역에 마땅한 음식점을 찾는게 쉽지 않다.

위치도 애매, 맛있는 집도 찾기 힘들고

그런데 드디어 발견했다!




수서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곳

이곳에 음식점들이 모여있다.

내가 방문한 청국장과 보리밥




청국장과 보리밥 메뉴판

식사류, 전류, 요리류 매우 푸짐하다!

3명이서 방문한 우리는

청국장과 보리밥, 수육정식, 해물파전 고루고루 주문!


3명이서 식사했는데 양이 꽤 많았다

가격대비 괜찮은 듯 하다.





해물파전 비쥬얼

두툼하고 

겉바속촉

계란이 많이 들어간 해물파전 맛이었다.

바삭하기보다는 촉촉한 해물파전




수육도 냄새나지 않고 너무 맛있다

살코기와 쫀득한 비계가 함께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수육 스타일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

기본 반찬들도 맛깔스럽다

손두부와 계란말이, 김치 여러개! 이 정도면 푸짐한 반찬




그리고, 청국장~

청국장을 저렇게 솥에다가 끓여서 먹을 수 있게 해주니 뜨끈하고 더 좋다.

청국장은 냄ㅅㅐ나지 않고

깊은맛에 부드럽다.





보리밥과 비벼먹을 수 있도록 나물이 같이 나오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식감이 아삭아삭

건강한 나물 반찬이다.





보리밥에 먹고싶은 반찬들 넣어서 비벼먹고

청국장이랑도 한입먹고

수육도 쌈싸먹고

건강한 식사였다.



배불리 식사하고 계산하려는데

임산부 할인을 해주셨다.!

임산부는 무료라고~ 기본 정식 9000원을 할인해주셨다

이렇게 좋은 걸 임신 후기에 알았다니 ㅠㅠ

너무 아쉽다!




재방문의사 100%

둘째 임신하면 여러번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