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동탄역 근처 맛집 앨리스빌 더브라운 브런치카페


#동탄2 더브라운 #동탄 더브라운 #더브라운 동탄앨리스빌 #동탄 앨리스빌 #동탄 브런치카페 #동탄역 카페 #동탄역 브런치 #동탄역 맛집 #동탄 파스타 #동탄 에그베네딕트 #동탄 샐러드 #동탄2 맛집 #2동탄 맛집 #동탄2 브런치 #동탄역 앨리스빌 #동탄역 앨리스빌 맛집 #동탄 모임장소 #2동탄 점심



동탄역 근처 앨리스빌에 위치한 더브라운

브런치 메뉴, 파스타류와 샐러드, 커피 등 카페로도 이용가능한 곳이다.





앨리스빌 건물에 들어서면 더브라운 간판이 딱!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더브라운은 꽤나 큰 공간이었다.

왠지 학부모님들 모임하기도 좋을 정도로

크고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였다.

나는 평일 오후에 방문했고 사람이 많지 않았다.






파스타, 리조또, 플래터, 샐러드, 브런치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음료 메뉴는 따로 있다.






다양한 메뉴로 주문했다.

버섯크림파스타, 치킨텐더샐러드, 에그베네딕트






치킨텐더샐러드

치킨은 바삭하고 샐러드는 싱싱

야채 양이 좀더 많았으면 좋겠다^^





버섯크림스파게티

엄청나게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그냥 기본 스파게티 맛이었다.

양이 작지는 않았다.





에그베네딕트

나는 메뉴 중에 에그베네딕트가 제일 맛있었다.

원래 에그베네딕트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균형있는 맛이었다.






식사 하면서 커피도 같이 마셨다.

아메리카노와 라떼

커피도 그냥 평범!






동탄역 근처에 브런치 또는 식사 하시려는 분은 방문해보세요

굉장한 맛도 아니고 맛없는 집도 아닌, 정말 평범한 곳!

넓고 밝은 공간으로 모임장소로 제격일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앨리스빌 더몰트하우스 가 분위기나 맛 측면에서 더 나았던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