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제주 맛집 갈치조림 매운탕 전문 덕승식당 재방문 아침식사 가능한 곳


#제주 맛집 #제주도 맛집 #제주 덕승식당 #모슬포 맛집 #서귀포 맛집 #모슬포항 맛집 #제주 갈치조림 #제주 갈치조림 맛집 #제주 매운탕 #제주 매운탕 맛집 #제주 우럭 #제주 여행 #제주 일정 #제주도 갈치조림 #제주 아침식사 #중문 맛집



덕승식당을 지난번 여행에서 방문하고 이번에 다시 찾았다.

덕승식당은 서귀포 모슬포항 근처에 1호점, 2호점이 있다.

첫번째 방문에서 1호점 방문 두번째 방문에서는 2호점을 방문했다.



덕승식당 간판

탕,조림 전문점 이라고 쓰여있다.

정말로 탕, 조림 전문점!


매일 아침 8시~ 밤 9시 까지 영업하는 곳.

호텔 조식 대신 제주도 스러운 밥이 먹고 싶다면 여기로 가는 것을 추천!





덕승식당의 메뉴

제일 유명한 것은 갈치조림과 매운탕류 이다.


물회도 메뉴에 있으나 직접 잡아서 해주시는 거라서

물회가 안되는 날도 있다. 내가 방문했을 때도 물회는 불가능 하다고 하셨음.


매운탕에 들어가는 생선도 직접 잡아서 만들어주시는 거!!





지난번 방문 시에는 갈치조림과 성게 미역국을 먹었었다.




이번 여행은 아침식사를 대신할 곳으로 방문하였고

속이 편안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우럭매운탕과 성게미역국을 주문.


시원한 된장베이스의 우럭매운탕

제주도민 친구가 그러는데, 제주도는 매운탕이나 해물뚝배기에 된장이 들어간다고 했다.

국물이 정말 시원하다. 된장베이스지만 칼칼하고 깔끔한 맛






성게 미역국은 정말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다.

미역국에 들어있는 성게알은 정말 자연산 성게알인거 같았다.

성게알의 신선함이 느껴졌다,

미역국은 담백하고 깊은 맛이 느껴진다.

국물을 모조리 먹어버렸음....^^

아침에 먹는 성게미역국으로 속이 굉장히 편해졌다.


성게미역국에 전복도 한마리 들어있다 헤헤

덕승식당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성게미역국은 아이들 메뉴로 완벽할듯.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은 그때그때 종류가 다른 거 같은데

하나하나 간이 잘 맞고 맛있었다.


역시 밑반찬도 맛있는 정말 맛집인가보다.





덕승식당 1호점, 2호점이  모슬포에 거의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니

대기줄이 많다면 상황봐서 1호점 또는 2호점으로 방문하면 될 듯


2호점이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자리가 있다!


제주도에서 아침식사도 가능하고

갈치조림이나 매운탕 성게미역국 맛집을 찾는다면 덕승식당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