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후기

삼성로봇청소기 파워봇 VR20M7070WD 솔직 후기 동영상포함

#삼성로봇청소기 #파워봇 VR20M7070WD #파워봇 VR20M7070WD후기 #삼성로봇청소기 후기 #로봇청소기후기 #로봇청소기비교 #VR10M7020UW후기 #VR20K9350WK후기 #VR20M7070WD후기 #SmartThings 어플 #로봇청소기 동영상 #로봇청소기 성능 #파워봇후기 #로봇청소기추천 #로봇청소기성능비교 #로봇청소기 문턱 #샤오미로봇청소기

똑똑한 삼성로봇청소기 파워봇 VR20M7070WD 사용후기

다이슨이 무선청소기를 잘 만들어서 대박을 쳤다면, 이제 삼성 파워봇에 집중할 시기 인것 같습니다.

점점 기술이 발전하면서 영상인식과 거리인식을 제어에 활용한 여러 가전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 바로 무선청소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로봇청소기가 필요있나? 어차피 내가 다시해야하겠지? 이런생각을 가졌지만 이 녀석은 정말 똑똑하게 청소를 잘합니다.


또한 SmartThings 어플을 통해 핸드폰에서도 손쉽게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람이 없는 시간을 활용하여 예약청소 및 외출중에서도 어플접속을 통해서 청소를 시킬 수 있지요.

우선 우리집 청소가 얼마나 잘 되는지에 대한 검증화면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집은 35평대 아파트입니다. 어플을 통해서 청소한 위치 경로가 전송이 되는데 평면도로 겹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보이시나요? 지그제그로 청소가 잘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파/티비장/옷장/침대등이 있는 위치를 제외하고는 모든 장소를 청소했습니다. 이렇게 청소하는데 처음에는 30분정도 걸렸다면 이제는 20분정도면 청소가 다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학습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좀 더 헤맨것 같고 이제는 정말 잘 찾아서 움직입니다.

글보다는 직접보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아래 움직이는 동영상을 통해 한번 감상해보시죠. 문턱은 큰바퀴로 쉽게 넘습니다.



정말 똑똑하게 잘 움직입니다.

현재 삼성파워봇의 경우는 VR10M7020UW / VR20M7070WD / VR20K9350WK 이 세가지가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저는 가운데 라인업을 구매했습니다.

흡입력 차이가 3가지의 가격을 결정합니다. 7020보다 7070이 40배 강력하다고 하고 9350은 200배 강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7070의 경우 먼지도 흡입을 잘하고 이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9350시리즈는 가격이 많이 비싸거든요.

암튼 저는 삼성로봇청소기 파워봇을 강력 추천합니다.

요즘 중국에서 저가제품이 많지만..삼성보다 좋겠습니까? 가성비도 중요하지만 서비스도 좋고 성능도 좋은 삼성 파워봇은 만족 그자체입니다. 물론 제가 삼성한테 돈을 받거나 중국제품을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후기를 읽어보고 몇달고민해서 구매한 유저로써 제 생각입니다.


요즘은 하루에 한번씩은 이 녀석이 청소를 해줍니다.

SmartThings 어플 화면 입니다. 아래와 같이 로봇청소기의 상태와 명령을 내릴수 있습니다.

참으로 편리한 세상입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