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후기

이마트 냉동피자 닥터외트커 피자 구매 후기 대만족

#닥터외트커피자 #이마트피자 #이마트냉동피자 #가성비피자 #닥터외트커 냉동피자 #Dr.Oetker Pizza #이마트 닥터외트커 #이마트 추천 #이마트 추천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를 방문하다가 득템한 냉동피자에 대한 리뷰입니다.

바로 닥터외트커피자 입니다. 보기에는 일반 국내 냉동피자보다 훨신 맛있어 보입니다. 자연스럽게 손이 가더군요. 처음보는 브랜드이지만 닥터외트커 피자는 바로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더군요.

 

음식을 갖고 장난을 치는 회사는 아닙니다. 역사가 무려 100년이 넘은 회사입니다.

저는 총 2판을 구매했습니다. 현재 이마트에서 3,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정도 품질과 맛에 이 가격이라는 것이 놀랍습니다. 

해동후 전자렌지에 5분 돌리거나 오븐(200도)에 10~12분정도 돌리라고 되어있습니다. 저는 오븐에 돌려보았습니다. 오븐마다 다르지만 15분정도 돌리면 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버섯도 많고 피자양도 엄청납니다. 이정도 퀄리티를 기대한건 아니였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우선 유럽피자의 맛이 납니다. 유럽여행때 길거리에서 먹던 1~2유로 짜리 조각피자맛이 납니다. 약간 짭짤한 치즈맛이 일품입니다.

저는 아래 치즈가 가득한 피자도 구매했습니다. 아직 먹지는 않았지만, 이미 충분히 훌륭할 것 같습니다.

이번주말에도 한판 먹으려고 합니다. 

혹시 냉동피자를 고민하거나, 유럽여행중 길에서 먹었던 조각피자를 그리워 한다면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이마트에서 직접수입하는걸 보면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만약 이마트 방문때 눈에 뛴다면 과감하게 추천드립니다.

닥터외트커 피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