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회뷔페 쿠우쿠우 할인받기 동탄2 쿠우쿠우후기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동탄맛집 #양식 #앨리스빌 #동탄역 #동탄2쿠우쿠우 #동탄2맛집 #동탄2추천 #동탄쿠우쿠우 할인 #쿠우쿠우할인 #쿠우쿠우 쿠폰 #쿠우쿠우 컬쳐랜드 #쿠우쿠우 하나멤버스 #쿠우쿠우 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2에서 가장 핫하다는 쿠우쿠우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탄뿐만 아니라 모든점에서 가능합니다.


이전에도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저는 이와 같은 방법으로 할인이 안되는 음식점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우쿠우 역시 요즘 핫하기 때문에 할인이 전혀 안됩니다.


방법은 마로 G마켓에서 이용가능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이용하는 겁니다. 우선 컬쳐랜드 구매시 가장 적립을 많이 해주는 곳을 찾습니다.


저는 하나머니를 이용하는 것이 현재 까지는 가장 저렴해 보입니다.


무려 6% 페이백입니다. 저는 5만원 구입했는데 3천원이 바로 재적립됩니다.






이후 받은 PIN번호를 이용하여 아래 컬쳐랜드에 가셔서 충전을 하시면


http://www.cultureland.co.kr/main.do 컬쳐랜드 접속하기


이후 G마켓에서 쿠우쿠우를 검색하면 이렇게 1/3/5/7/10 만원권의 쿠우쿠우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모바일 외식이용권이 나옵니다.




결재하기를 누르신다음에 바로 제휴포인트를 사용하세요. 스마일캐시로 전환을 눌러줍니다.


아래 핑크색 화살표 있는 위치입니다.




그럼 어떻게 되어 있을까요? 바로 아래와 같이 아까 충전한 50,000원과 페이백으로 받은 6% 반환금액이 충전되어 있습니다. 이걸로 주문하면 끝.



정말 간단하면서 3,000원을 벌었네요. 이걸로 커피나 마셔야 겠네요. 커피마실때도 하나머니로 구매하면 추가로 7%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동탄2 쿠우쿠우는 가장 핫한 맛집이면서 가장 쿠우쿠우중 상위매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벌써 2번이나 가족모임을 했습니다.


다양한 해산물을 먹고 싶다면 동탄2 쿠우쿠우 강력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