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동탄 해변의꽃게 무한리필 두번까지만 리필해먹자 리얼후기

 

#동탄게장 #동탄게장맛집 #동탄무한리필 #동탄2게장 #동탄2맛집 #동탄2 게장 #동탄 게장무한리필 #동탄 해변의꽃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의 맛집인 해변의 꽃게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동탄은 많은 젊은 인구가 살고 있는 만큼 맛집들이 많습니다. 저도 몇몇 맛집들을 리뷰했었습니다.

2018/08/27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동탄2 다정한시간 이자카야 연어사시미 타코와사비 위치 메뉴판

2018/06/25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이나카야, 동탄 맛집 일본 가정식 식당/이자카야

2018/10/02 - [일상생활 /일상생활 후기] - 화성 융건릉 맛집 청학동냉면 정조 효문화제

2018/12/01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동탄 동탄2 짬뽕맛집 손조오짬뽕 VS 몽짬뽕 과연 승자는?

오늘은 무한리필 게장인 동탄 해변의 꽃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28,000원으로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그럼 이 가격을 주고 먹을 만큼인지 알아봐야겠죠?

무한리필의 특성상 무조건 처음은 가장좋은 게장이 나옵니다. 위에 보이는 그림이 바로 처음에 나온 게장입니다. 딱 봐도 살이 가득차 있습니다. 물론 양념게장도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양념보다는 간장게장의 양이 많습니다.

무한리필의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두번째 리필을 하였을 때의 게가 얼만큼 튼실한것이 나오는지가 중요합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판단이 갈 것입니다. 처음나온게장의 경우 살이 넘쳐 나오지만, 두번째 부터는 거의 살이 없습니다. 물론 세번째 리필의 경우는 살도 없고 물렁물렁해서 식감도 안좋습니다.

결국 처음 접시나온 게장의 경우 맛도 좋고 살도 많지만, 갈수록 질은 떨어집니다. 걱정은 생물이다보니 배탈이 나는게 아닌가라는 걱정이 됩니다만, 지금까지 2번 먹었지만 다음날 배는 안아팠습니다.

최종 결론은 두번째 정도까지만 먹을만 하다. 더이상 리필은 하지말자. 가격은 적당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같은장소에서 3년넘게 영업이 되고 있는것을 보면 무한리필 게장의 맛집으로는 인정합니다. 

게장이 땡기는날 방문할만 합니다. 충분히 좋은 시간이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