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동탄 맛집 동탄역 더몰트하우스 방문 후기



#동탄2맛집 #동탄2신도시 맛집 #동탄역 맛집 #동탄 더몰트하우스 #동탄 맛집 #동탄 수제맥주 #동탄 스테이크 #동탄 앨리스빌 #동탄 이탈리안 #동탄 크래프트비어 #동탄 파스타 #동탄 피자 




동탄역 주변에 맛집이 꽤 있는데

더몰트하우스 동탄2신도시점 두 번 방문했다.

동탄에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동탄역린스트라우스상가 1층에 위치하며 찾기 쉽다.

동탄역에서도 가깝다 도보로 5~10분?



인테리어도 너무 멋지게 잘되어있고

크고 깔끔한 곳이다.

들어가는 입구의 문이 무겁지만 웅장하고 멋지다. 사진찍기 좋은 곳. ㅋㅋ




1. 첫번째 방문




-빠네파스파

-라클렛스테이크

-랍스터테일리조또


이렇게 세가지 메뉴 주문

세가지 메뉴 모두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소스의 풍미가 좋았고

라클렛스테이크는 스테이크 위에 커다란 치즈를 가져와서 직접 녹여준다.


런치타임(오전10시-오후4시) 에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 두번째 방문




첫번째 방문과 다른 메뉴를 시켰는데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파스타와 피자 메뉴판에서 둘다 추천 표시가 되어있었던 거 같다.

크랩이 들어있는 파스타는 진짜로 파스타에서 진한 게맛을 느낄 수 있다

피자는 도우가 정말 쫀득쫀득하고 맛있다. 피자 도우가 더 맛있는 피자랄까

두 메뉴 모두 내가 좋아하는 싱싱한 루꼴라를 올려줘서 너무 좋았다.




원래 더몰트하우스는 수제맥주? 크래프트맥주가 유명한곳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있었는데

난 임산부여서 먹을 수가 없었다.

더몰트하우스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맥주도 함께 드셔보시기를!




점심시간에 방문하였고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약간 음식이 천천히 나오는 것 같기도 하지만

전반적으로 음식맛이 좋고 분위기도 좋다.

이탈리안 음식 먹고싶을 때면 또 방문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