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여행 고수] 밀라노에서 융프라우 가기(스피츠 1박 추천)

여행 고수의 밀라노에서 융프라우 가기 (기차이용)

 

밀라노  ▶ 스피츠(SPITZ) ▶ 인터라켄 동역(Interlaken Ost) ▶ 융프라우  

※밀라노에서 스피츠 가는 기차 티켓을 사자. 무조건 스피츠에서 환승해야 융프라우를 갈수 있다.

 

갑자기 밀라노에서 떠나기로 한 전날에 여행사에서 연락이 온다.

 

알이탈리아 항공사 파업으로 인해서 하루 있다가 대한항공을 타고 인천으로 가야 할 것 같다는..

 

밀라노..그렇게 많은것을 볼 것이 없다..그냥 유럽이구나..아!!나는 해외에 나와 있구나..이런느낌..

하루를 더 밀라노에서 있는다는건..시간낭비이다.

 

그렇게 연락을 받고 바로 스위스 융프라우를 가는 기차표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우선 밀라노에서 융프라우를 가기 위해서 중간에 하루 머물 곳을 찾았다. 물론 새벽같이 밀라노에서 떠나서 융프로우에 가도 되지만 여유롭게 1박을 선택하였다.

 

그렇게 선정된 도시는 스위스위스 다운 스피츠(SPITZ)

밀라노와 융프라우를 가는 길에 있다 여기서 인터라켄 동역까지는 단 20분..

물론 인터라켄 동역의 게스트 하우스들이 많지만 미리 예약을 못했다면 스피츠에서 하루를 추천

 

 

 

 

 

이태리와 스위스는 뭔가 완전 다른 느낌이다.

하루를 숙박하고 아침 일찍 인터라켄 동역으로 향한다.

 

융프라우를 가기 위해서는 무조건 동신항운 사이트에 들어가서 VIP 패스를 받아가야 한다.

http://jungfrau.co.kr/coupon/couponlist.asp

요금할인 뿐만 아니라 정상에서 신라면을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그렇게 해서 하루만에 갑작스럽게 계획한 여행이 시작되었고 스피츠와 융프라우에서 이태리에서 느끼지 못했던 청량감과 가슴떨림을 느낄 수 있었다.

 

 

 

꼭 스피츠에서 1박을 하시갈 강력하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