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3박5일 숙소 추천 / 임피아나KLCC 호텔 후기

쿠알라룸푸르 3박5일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 일정: 일월화수목)

3박5일동안 2곳의 숙소에 머물렀습니다.

여행할 때 한곳의 숙소에만 있기에는 섭섭해서 2곳을 선정,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첫번째. 임피아나 klcc

- 아고다 통해서 예약했고, 3박 중 2박을 머무름

- 조식포함, 더블수페리어룸 76,000원/1박

 

 

최고의 장점은, 위치가 굉장히 좋다는 것!

엄마를 모시고 자유여행 했었기에, 위치가 너무 중요했는데

아이나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라면 무조건 고민하지말고 이 숙소로 가세요!

위치가 좋은 것의 의미는, 쿠알라룸푸르 시내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걸어갈 수 있다는 것.

또한 호텔에서 바로 이어지는 '스카이워크'를 이용하면 시원하게 이동 가능!

스카이워크가, 페트로나스트윈타워(수리아몰), 부킷빈탕, 파빌리온, 잘란알로야시장으로 바로 이어진다!

길을 헤매지 않고 찾아갈수있음^^ 

 

 

임피아나 klcc는 그랜드하얏트호텔과 마주보고 있는데

그랜드하얏트호텔에 비하여 합리적인 가격이니 가성비를 따진다면 임피아나 klcc가 나을 것으로 보임

 


 

룸컨디션은 그냥 무난무난함

그냥 해외여행가서 4성급호텔 예약하면 접할 수 있는 그런 룸컨디션

어메니티도 갖춰져있으며 청소도 매우 잘되어있다.

화장실이 좀 오래되었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화장실 샤워커튼에서 약간 냄새가 나서 그랬을까...?

그러나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체크아웃 하기 전에 급히 정리하여 찍어봄)

 

 

그리고 조식!! 조식은 무난한 호텔조식.

그리고 호텔조식 중에서도 맛있는 편

음, 동남아 지역의 호텔 중에서 맛있는 편이라고 할까

이상한 냄새가 나거나 이상한 맛이 나는 음식 없었다.

 

 

 

 

조식 먹는 장소는 체크인하는 로비와 같은 층이다.

사진과 같이 식사하는 곳 바로 옆에 음식들이 부페로 준비되어 있고

식사하는 곳에서 계단으로 내려가서 반대편을 보면 오믈렛과 누들, 와플, 커리 등을 직접 조리하는 곳이 있다

여기도 꼭 이용하시길!

 

 

 


부페에서 가져온 음식 사진이에요!

기본적으로 부페에, 빵(식빵, 바게트, 페스츄리, 타르트 등), 요거트, 샐러드, 햄, 치즈, 익힌야채 등등

그냥 정말 호텔조식이고요!

맛도 그냥 알고있는 그런 호텔조식 맛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이거 꼭 드세요!!

누들코너에서 면과 야채 그리고 국물을 취향대로 선택해서 드시는거에요

국물은 닭고기 베이스와 새우 베이스가 있는데

우리나라 입맛에 잘맞습니다

저는 조식 먹을때마다 두개 다 먹었어요 ㅋㅋ

쿠알라룸푸르 음식 입맛에 안맞는 부모님과 함께가신다면 이거 꼭 챙겨드리시길^^

마지막으로 '수영장' 소개해드립니다.

쿠알라룸푸르 호텔 예약하실 때 수영장이 좋은 호텔도 고려사항 중 하나일텐데요

임피아나 klcc 수영장도 매우 좋네요!

저는 아침에 가서 수영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밤에도 수영장 야경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수영장 운영시간은 제 기억으로 AM 6:30 ~ PM 9:00 입니다.

룸넘버만 말하면, 수건도 제공됩니다!

 

 

 

트위타워 중 하나가 건물에 가려져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뷰가 나름 좋습니다.

 

 

 수영장가면 꼭 찍는 발샷도 찍어보았고요

 

 

머리 동동샷도 찍어 보았어요.

저기 수영장의 경계면? 저기 선반? 벽? 저기 올라가서

앉거나 서거나 누워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 건지실 수 있습니다!

케케케케

전 건졌어요 케케케케

모두들 인생샷 찍으시기를...

 

 

두번째 숙소는 다음 글에서 포스트 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숙소도 너무나도 만족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