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마카오 쉐라톤 피스트 베네 디너 저녁 뷔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카오 쉐라톤호텔 피스트 (Feast)의 메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금다녀온 만큼 조만간 방문하실꺼면 미리 가격과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 특히 크랩종류(킹크랩, 랍스타, 대게, 새우종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호텔 체크인 할때 바로 예약을 하면 할인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피스트의 경우 370달러(5만5천원)로 먹을 수 있습니다. 


베네의 경우 샤브샤브 뷔페이면 할인해서 440달러입니다. 저희는 고민끝에 피스트로 결정을 했고 해물을 좋아하는 저는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조식과 런치도 할인됩니다.)






현재 금요일과 토요일의 경우에는 크랩파티 진행중이여서 아래와 같은 메뉴가 계속 리필 가능합니다. 


대케와 랍스타 새우등 여러가지 해산물이 준비됩니다. 저는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아래가 하이라이트 메뉴입니다. 킹크랩중에 가장 살이 많이 있다는 집게발가락이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단 한국에서 먹는것 보다는 맛이 덜하지만 그래도 여러번 먹을만 합니다. 저는 킹크랩 집게발을 가장 많이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맛있는 것이 바로 대표 인도음식인 난과 각종 카레입니다. 그중에서도 새우가 들어간 카레가 가장 맛있습니다. 


여러번 먹었던 메뉴중 하나입니다.




요즘 굴이 많이 나오는 철인가 봅니다. 하지만 한국인 정서상 싱싱한 굴이 아니면 잘 안먹게됩니다. 


저는 그래서 굴은 패스했습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세요 상당히 많은양의 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탄두리 치킨과 각종카레입니다.



스테이크도 있습니다. 약간 질기네요. 저는 한번 먹고 끝...




베이징덕 요리도 있습니다. 입맛에 맞으시면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각종 해산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피스트는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을 드립니다. 하지만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베네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밖에도 흔히 뷔페에서 볼 수 있는 김밥, 초밥, 회, 각종과일, 빵, 케익등이 있습니다. 크랩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체크인때 할인을 받아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생일이라고 하면 축하노래와 함께 맛있는 케익을 준답니다. 


맥주와 와인은 추가로 돈을 내셔야 합니다. 물론 음료수는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