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용인 기흥 순대국 맛집 원평시골장터 기흥롯데아울렛 주변 맛집


#고매동 맛집 #기흥 순대국 #동탄 순대국 #용인 순대국 #원평순대국 #원평 시골장터 순대국밥 #용인 원평시골장터 #공세동 맛집 #동탄 맛집 #용인 맛집 #기흥 맛집 #기흥 롯데아울렛 주변 맛집




롯데아울렛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길에 들러본 원평시골장터

같은 아파트 주민께서 새벽에 냄비들고 순대국 포장하러 가신다길래

어디로 가시는지 물어서 알게된 바로 이 곳



  

간판을 보니 이 집의 세월이 느껴진다.ㅎㅎ

오래된 맛집 스멜






매장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자리가 꽤 많다.

매장 내부도 되게 오래된 느낌은 있으나

그래도 나름 깨끗했다.

평일에 점심시간 이후에 방문했는데, 한시반쯤?

근데도 사람이 꽤나 많았다.

이 주변에서 소문난 맛집인듯





순대국 전문점 다운 메뉴판

순대국밥/순대만국밥 이게 가장 베스트 메뉴가 아닐까 ㅎㅎ

난 순대국매니아 답게 당연히 오리지널 순대국밥





순대국집에서 빠질 수 없는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부추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맛있었다.

김치는 그냥 평범

자극적이지 않은 겉절이 스타일






취향대로 넣어먹는

청양고추, 새우젓, 들깨가루

나는 순대국에 들깨가루와 새우젓을 넣어 먹는다!

청양고추는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서 ㅎㅎ






드디어 등장한 순대국

원래부터 국물이 양념이 들어간 국물

맑은 국물이 아니다.

근데 전혀 맵지 않아요!


국물을 맛보니

약간 추어탕 느낌의 맛이 난다.

그래서 순대국 스러운 맛이 덜해서 냄새도 덜하긴 한데

나는 이게 좀 아쉬웠다

순대국 같지 않은 추어탕 느낌의 순대국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고, 맛있는 편!!!







순대국 안에

순대 외에 내장이랑 곱창같은 거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순대는 토종순대!

순대가 맛있는 순대만 들어있어서 이것도 좋았다.




느끼하지 않은 순대국을 맛볼 수 있는 원평시골장터

오래되고 소문난 맛집이니 방문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근처에 또 다른 순대국 집인 농서리토종순대국 이 집이 더 맛있었다.

그러나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아래 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