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서울 을지로 돈까스 맛집 안즈 페럼타워 하트시그널 맛집


#을지로 맛집 #돈까스 맛집 #안즈 #안즈 돈까스 #을지로입구 맛집 #페럼타워 맛집 #을지로 핫플레이스 #서울 맛집 #을지로 점심 맛집 #을지로 돈까스 #하트시그널 맛집 #하트시그널 돈까스 #을지로 밥집 #서울 데이트 #서울 데이트 맛집 



오래전부터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돈까스집

맛집 찾아다니는 내 친구가 적극 추천하는 곳이어서

을지로에 가면 꼭 가봐야지 하고 저장해뒀던 곳이다.




을지로입구역 3번출구 페럼타워 지하1층에 위치

찾기 쉬운 곳이고

직장인들이 점심을 먹으러 많이 가는 듯 하다

평일 점심이었는데 웨이팅이 북적북적






안즈의 메뉴판

가독성이 매우 떨어진다.

그냥 안심 or등심

크기 소 or 중 (참고로 중을 제일 많이 먹는다고 함)

이것만 고민하면 될 듯 하다.

점심 메뉴 치고는 가격이 좀 비싼편 이지만

그래도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한다.





안즈의 기본 테이블 세팅

테이블에 돈까스 소스 샐러드 소스가 놓여있고

샐러드 소스는 2가지

간장베이스, 깻잎마요네즈 (일본의 시소)




모두 나눠먹을 수 있는 샐러드가 제공되고

는 개인마다 제공

깨를 갈 수 있도록 나무방망이?도 개인마다 준다

깨 가는 재미^^





밥은 흑미밥 or 백미밥 선택가능

미소된장국이 나오는데 

바지락미소된장국 or 미역미소된장국 중에 선택하라고 했다.

나는 바지락으로 고고

된장국에 들어가는 재료는 갈때마다 다르지 않을까 싶다.

돈까스가 느끼할 때 먹는 피클도 준다!







내가 주문한 등심돈까스 (크기 중)

튀김옷안에 돈까스가 꽉차있다.

와사비가 약간 제공되는데 같이 먹으면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다. 느끼한거를 확 잡아줌!


등심돈까스에 비계가 같이 들어가있다.

어떤 사람에겐 싫을 수도 있는데

원래 고기는 적당한 비계와 같이 먹어야 제맛임....헤헤

그리고 고기를 정말 통채로 잘 썰어서 잘 튀긴 느낌이랄까





친구가 주문한 안심돈까스 (크기 중)

동글동글 귀엽다

친구랑 돈까스 트레이드 해서 하나 맛봤는데

부드럽고 좀더 살코기 느낌



등심도, 안심도 모두 깔끔한 돈까스맛

기름이 깨끗한 느낌

느끼한 기름맛은 없다!

일본식 돈까스가 먹고싶다면

을지로 돈까스 방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