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동탄 스페인요리 맛집 섶 sup 식사와 카페 후기

#동탄 섶 #동탄 브런치 #동탄 맛집 #동탄 레스토랑 #2동탄 맛집 #동탄2 맛집 #섶 #동탄 카페 #동탄 플라워카페 #동탄 파스타 #동탄 분위기좋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

스페인요리가 있는 곳이라길래

친구들과 함께 방문







플라워카페를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서

플랜테리어 느낌 가득

그린그린 푸릇푸릇 초록초록






내가 앉았던 테이블은 노랑벽이 강렬하며 포인트

테이블 위에 있던 몬스테라와 앙증맞은 노란꽃

그리고 테이블 바로 옆이 오픈되어 있다.

밖에 바라보면서 테라스 느낌 나는 자리!






섶의 메뉴판

식사메뉴와 음료메뉴

음료는 간단하다.

스페인요리를 하는 곳이라 그런지 

스페니쉬라떼가 커피 중에 있고,

와인 메뉴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랄까!






테이블 세팅이 너무 귀엽다.

나이프, 포크, 스푼이 진짜 귀염귀염

이런 모양을 기본세팅으로 주는 곳은 처음 본 거 같다

예뻐서 불편하려나 했는데 불편하지 않게 식사함.ㅋㅋ

그리고 섶에서 나오는 접시들도 모두 특색있고 아기자기





페스츄리 코카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길래 나도 주문해봄

근데 이거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

피자를 스페인어로 코카 라고 하는 거 같다.

페스츄리 위에 토마토소스 그리고 야채, 과일, 하몽이 올려져있는데

피자치즈가 없어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다.



이거 먹으러 난 여기에 다시 방문하고 싶다.

시킨 메뉴들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평범한 맛이긴 하나 그래도 맛있는 맛.





스페니쉬 샐러드파스타

흔히 먹는 샐러드파스타 맛이긴 한데

여긴 스페니쉬 요리를 하는 곳이다 보니

하몽이 들어가 있다.

스페인에서 하몽을 먹었을 때 진짜 뱉어버리고 싶은 냄새가 났었는데..

여기서는 안그랬다^^ 다행^^

샐러드파스타가 약간 간이 세다.. !





오징어 먹물 빠에야

스페인 요리 먹을 때 빼먹을 수 없는 빠에야

평범한 빠에야 맛

느끼하지 않고 담백 그리고 짭짤한 빠에야

빠에야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은 거 같다.ㅠㅠ

스페인에서도 우리나라에서도... ㅎㅎㅎ


빠에야가 요리 중 제일 마지막으로 나왔는데

빠에야 가져다 주면서 

빠에야를 먹을 새로운 접시를 또 세팅해주셔서

감.동. ㅋㅋ





섶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다른 카페로 가고 싶지 않아서

여기서 음료도 먹기로 하고 

스페니쉬라떼, 토마토쥬스, 레몬차 주문.


나는 스페니쉬라떼를 먹었고 달달한 연유라떼 맛이랄까

근데 커피맛 자체가 좋았다.

다음에는 달지않은 커피로 먹어보고 싶다.




재방문의사 있음!

음식이 꽤나 맛있진 않지만

그래도 스페인 여행의 추억에 잠시 빠질 수 있는 곳이었다.


다음번엔 해산물빠에야에 도전해보고싶은 마음

타파스 메뉴나 다른 음식도 궁금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페스츄리 코카 이거 다시 먹고 싶음! 내가 다 먹고 싶음!

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