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

블로그 애드센스 부수입 재테크 수익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장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인 바로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애드센스의 장점은 1일 1블로그 글을 작성한다면 점점 수익이 극대화 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수익이 늘어나기 시작하면 더 많은 글들을 쓸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저는 약 2~3년전에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하였지만, 생각만큼 꾸준히 글을 작성하지는 못했습니다. 1년 넘게 쉬었지만 한달에 커피값 이상은 수익이 나오는 걸 보고, 몇일전 부터 1일 1블로그 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단 조심할 부분이 있습니다. 요즘은 인기검색어를 따라 노출을 많이 시키는 방법을 알려주는 곳이 많은데, 해당 방법을 사용 시 금방 저품질에 빠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경험과 자신의 전문분야를 살려 글을 작성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1년정도 쉬었음에도 꾸준히 노출되는 글은 정성스럽게 작성한 카페 후기,  호텔 후기 등 글입니다. 

절대로 쉽게 부수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인기 검색어를 사용 시 처음에는 급격하게 수익을 만들 수 있지만, 금방 저품질이 오고 애드센스 광고도 정지가 되는 악순환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노하우 몇가지를 공개하겠습니다. 

1. 글을 작성 후 공감 5개를 얻어라. 5개 이상 공감을 얻으면 티스토리의 메인에 뜨게 됩니다. 당연히 해당 사이트를 보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양질의 글을 작성해라. 결국은 처음에는 느리지만 길게 수익을 창충할 수 있는 길이다.

 

3. 썸네일은 잘 만들어라. 미리캠퍼스와 같은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