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

부수입 재테크 종류 카드 재테크 카드 현금화 에버랜드 입장권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을 활용한 쉬운 재테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의 놀이동산 할인되는 혜택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건 당 8,000원에서 10,000원 정도 벌 수 있습니다.

 

당근에서 찾아보면 아래와 같이 에버랜드 입장료 QR코드로 예약해주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지로 상품권보다는 QR코드를 선호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에버랜드 할인이 되는 카드를 만들거나 찾아보세요. 아래 에버랜드 삼성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연 5회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전에는 아래와 같이 연 10회 할인되는 카드들도 있었지만 점점 혜택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아직도 몇개 있으니 찾아보시면 됩니다. 아래 카드 등은 아직도 연 10회 할인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카드사 혜택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세요. 신한카드 중 모든 카드가 50% 할인이 됩니다. 단 해당기간 중 1번만 되니 2명보다는 4명 단체 손님을 예약하는 것이 혜택이 큽니다.

 

 

2. 이제 당근에 50% 할인된 가격 + 7,000원 정도 가격에 올립니다. 그리고 예약을 대신 하고 전화번호를 문의하여 QR코드를 전달드립니다.

3. 카드 실적 + 에버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솜 2000점 적립 + 추가 수익(+ 7,000원) 까지 클릭 몇번 으로 건당 만원정도 벌 수 있습니다. (솜은 예약을 하는 사람에게 적립되며, 에버랜드에서 1솜당 1원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달 2~3건 씩 예약을 해드리고 있으며, 건당 만원정도의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너무 쉽게 할 수 있는 재테크 방법입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