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군포대게 / 홍게 맛집 / 군포국민체육센터 맛집 / 산본대게맛집

#산본대게맛집 #군포대게맛집 #산본맛집 #산본홍게맛집 #산본이마트트레이더스 맛집 #군포국민체육센터 맛집 #의왕대게맛집 #대게무한리필 #홍게무한리필 #산본 대게무한리필 #산본 무한리필 #산본맛집추천 #산본랍스타 #산본킹크랩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고의 보양식 대게 홍게 맛집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산본 이마트 트레이더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즘 군포국민체육센터가 생기면서 간단히 운동 후 동호회분들과 같이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동료들과 함께 배드민터을 치고 방문을 했습니다. 군포국민체육센터에서 도보 5분거리 위치에 있습니다. 장점은 역시 싱싱한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집은 확실합니다. 가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인부터 4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 져있습니다. 그리고 무한리필도 있는데 34,900원을 내면 무제한 리필입니다. 

 

 

저는 무한리필보다는 인원수에 맞는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우선 리필의 경우는 손질이 안되어 있고 크기도 다양해서 질이 약간 떨어지는 홍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건 무한리필의 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이죠.

저희가 시킨 4인세트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손질이 다 되어있습니다. 다리까지 손질이 다되어져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무척 편하게 홍게를 즐길 수 있습니다. 7마리중 아래와 같이 볶음밥을 먹기 위해서는 껍질 4개를 양보해야 합니다. 

역시 이런곳에서 먹는 볶음밥은 말이 필요없습니다. 밥만먹으러 또 가고 싶습니다.

가장 하이라이트는 바로 홍게라면, 여기도 홍게가 한마리 통째로 들어갑니다. 즉 4인세트를 먹으면 홍게를 9마리 먹을 수 있습니다. 그냥 라면을 새우탕처럼 만들어버리는 홍게의 능력을 한번 맛보러 가보세요.

산본이나 군포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이마트트레이더스 쇼핑후나 국민체육센터에서 운동 후 방문해보세요.

강력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