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후기

LG정수기 진솔한 리뷰 / 사용후기 / 제휴카드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LG정수기의 진솔한 리뷰입니다.


저는 정수기 설치할때  아래와 같은 내용이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답을 얻었습니다.


1. 과연정수기 필요할까? 생수PET병 사서 먹으면 안될까? 코스트코가면 2L * 6개가 2,000원인데?


▶혹시 미세플라스틱 이야기 들어보셨는지요? PET병에서 대량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먹는 생수라고 하는 것들이 보통은 정수된 물이라는 사실도 알고 계셨나요? 


큰 정수기에서 PET병에 담아서 시중에 나옵니다. 즉 가격은 싸지만 저희가 생각하는 건강한 물은 아니라는 사실.


2. 그럼 사은품과 카드할인을 잘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제가 정말 10군데 비교해서 사은품이 좋은 한 곳을 찾았습니다.


▶카드는 기본 30만원에 15,000원 할인이 됩니다. 하지만 카드를 만들고 2달동안 사용실적이 없어도 됩니다. 


또한 LG정수기가 첫달에는 무료이므로 2달째에 카드는 만들고 실질적으로 사용은 4달뒤부터 30만원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LG정수기의 모든것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WD301AP 모델을 설치하였습니다. 샤이니로즈라는 색상이죠. 회색이지만 약간 붉은색을 띄고 있습니다.


물론 회색(WD301AS)이 더 색상은 맘에 들었지만 동일 성능인데 색상때문에 한달에 2천원씩 더 낼수는 없었죠. 


그러면 저희에게는 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흰색 (WD301AW) 과 샤이니로즈 (WD301AP) 입니다. 


선호하는 색상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은 행사를 진행중 입니다. 물론 한번 이사를 가게 되면 그때는 설치비를 따로 내야하지만 최초 설치시 한번은 무료.





제휴카드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우리카드 LG전자 베스트렌탈과 롯데카드 LG전자 스페셜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1만5천원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면 카드발급월 포함 2개월동안은 30만원을 사용 안하셔도 할인 됩니다. 


단 아파트관리비, 해외매출, 현금서비스, 세금등은 실적제외되니 잘 확인해보세요.


결제는 매달15일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카드를 언제만들면 좋을까요?




만약 제가 6월10일경에 설치를 했다면 첫달이 7월15일에는 엘지전자에서 무료서비스를 진행해서 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그럼 카트를 7월15일전에는 만들어서 등록을 하게 되면 7월 / 8월에는 카드를 사용안해도 카드할인이 진행됩니다. 


즉 9월부터 카드를 30만원씩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확인하고 싶다면 카드사에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문의번호까지 적어놓았습니다.





제가 설치받은 정수기 입니다.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물을120 / 500 / 1000ml 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정수와 냉수설정이 가능합니다. 온수를 


설치안한 이유는 정수와 냉수에 비해 사용빈도가 적은데 최소 3천원을 더 내야 하죠. 여러분도 그냥 냉수와 정수를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제가 사은품으로 선택한 노비타 비데(BD-N333)와 공구세트 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바로 아래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겁니다.




다른곳은 보통 사은품은 하나만 주는데 제가 추천할 곳은 추가 사은품이 있습니다.



제가 설치한 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사은품도 다양하니 이번기회에 가입해보세요


LG 퓨리케어 정수기 · 공기청정기, 특가 이벤트 참여해 보세요



미세플라스틱을 먹느니 정수기를 설치하는게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