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후기

이케아 쇼핑 후기 / 이케아 수건걸이의자 조립 과정

오늘은 이케아 쇼핑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일명 개미지옥이라고 불리는 이케아!

낮에들어가서 밤에 나오는 이케아!

오늘도 역시나 다리가 아프게 구경하고 다녔습니다.

 

 

 

저는 이케아 광명점을 방문했습니다.

오픈시간 AM10:00 ~ 클로징시간 PM10:00

(레스토랑 오픈시간 AM 9:30 ~ 클로징시간 PM 9:00)

 

이케아 고양점도 동일한 시간으로 운영되고 있네요.

 

 

이케아에서 점심을 먹고 쇼핑을 시작하려고 레스토랑부터 향했습니다.

네명이서 먹어서 정말 푸짐하게 시켰어요!

저의 추천 메뉴는 치킨스테이크, 연어샐러드, 치킨 입니다!

원래 처음 이케아가 생겼을때는 미트볼이 굉장히 유명했었는데 저는 그냥 평범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이케아패밀리 회원이시면 커피가 무한 제공됩니다!

음식 계산할 때 커피컵을 받아서 커피를 받아가시면 됩니다^^

 

 

 

맛있게 먹고 배도 찼으니 이제 쇼핑 본격적으로 시작!

 

이케아는 가구 뿐만 아니라 조명과 소품, 인형, 책상 등 정말 없는게 없죠!

생각보다 굉장히 싼 물건들도 있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비싼 물건들도 있습니다.

 

 

이케아에 정말 빼놓을 수 없는 코너는 인형을 파는 코너에요.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인형은 이케아강아지에요

정말 골든리트리버와 너무나도 똑같이 만들어서 사랑받는 인형이죠.

커다란 이케아강아지 인형은 베개로 써도 너무나도 편하다는.....ㅎㅎ

 

오늘은 이케아에서 팬더인형을 두마리 데려왔어요.

너무 귀엽더라고요.

 

 

 

식물을 키울 수 있는 작은 온실도 있어요

너무 신기해서 찰칵

나중에 한번 온실 속에서 식물 키우는 것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상품명: 이케아 소케르'

 

 

조명코너로 이동해서, 조명을 구경했어요.

조명들도 너무 예뻤지만 집게식 스탠드에 엽서나 그림을 꽂아두면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사진찍어 왔습니다.

집게 스탠드 사면 저렇게 그림을 걸어두려고요!

이케아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기에도 참 좋은 곳 같아요~

 

 

 

식탁보를 사야했는데 심지어 식탁보도 팔더라고요~

식탁보 사이즈는 145 x 240 cm, 가격은 24,900원 입니다.

이 중 한가지 패턴은 9,900원으로 세일 하고 있었고요

저는 가장 무난한 하얀색 식탁보를 샀어요. 하얀색 식탁보는 더욱 저렴하게 7,000원입니다.

'상품명: 풀콤리그 식탁보'

 

 

 

 

제가 오늘 이케아에서 쇼핑한 것중에 제일 마음에 들고, 기대하고 갔던 것은 바로!

이케아 수건걸이 의자

쓰고 젖어버린 수건을 말릴만한 뭔가를 사고 싶었어요

보통 수건을 말리려고 문고리에 걸어두거나

식탁의자에 걸어두곤 했었는데 너무 보기가 안좋더라고요

이케아 사이트에 있는 그림인데, 저렇게 두면 너무 예쁠 것 같아서 구입하였습니다

'상품명: 로그룬드 수건걸이의자'

매장에서 직접보니 더욱 사고 싶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수건걸이의자를 조립했습니다.

조립하는 과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매장에서는 다음과 같이 박스에 포장되어 있는 상품을 가져와야 하고요,

 

 

 

박스를 개봉하면 친절한 설명서와 함께

조립하는데 필요한 나사와 육각랜치가 모두 동봉되어있습니다.

설명서를 쭉 따라가면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동봉되어 있는 나사와 육각랜치로 조립하는 모습입니다.

 

 

 

의자부분을 먼저 이렇게 완성했고요.

 

 

 

마저 모두 완성하고

수평을 맞추셔야 합니다.

모두다 완성하니 수평이 약간 맞지 않아서

나사를 다시 조절하면서 수평을 맞췄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완성된 모습은 짜잔!!

저는 베란다 옆 공간에 두어서, 수건도 말리고

남는 공간에 그림이나 엽서를 걸어서 활용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책이나 화분도 남는 공간에 두면 정말 예쁘게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이 큰 집이라면 화장실 내에 위치시키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