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화성시 동탄 맛집 청학동칡냉면 유명환족발 향미각 동탄포레스트

#청학동칡냉면 #유명환족발  #향미각  #동탄포레스트 #동탄쌀국수 #동탄짬뽕 #동탄냉면 #동탄족발 #동탄맛집 #동탄2맛집 #동탄2쌀국수 #동탄2짬뽕 #동탄2냉면 #동탄2족발 #봉담맛집 #화성맛집 #조기종의향미각 #동탄센트럴파크 맛집 #동탄추천맛집 #동탄맘맛집




1.  청학동칡냉면


융건릉(세계문화유산) 관광 후 육수가 맛있고 양도 푸짐한 화성시 / 동탄 / 동탄2 맛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꼭 한번 가보세요.





2. 유명환족발 


너무 유명해져서 체인점도 많이 생겼습니다. 야야들 쫄깃한 족발과 막구수가 일품입니다. 배달로도 많이 드시는 곳입니다.

가격도 일반 족발집과 비슷한 30,000~40,000원 수준입니다. 특히 점심보쌈정식을 추천드립니다.





3. 조기종의향미각


여기의 꼬막짬뽕은 안먹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습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화성봉담에 너무 유명한 인생짬뽕집입니다.




4. 동탄 포레스트


유일하게 가보지 못한곳입니다. 왜냐 항상 너무 많이 기다려야 합니다. 1시간은 기본이나 배트남보다 더 맛있는 쌀국수를 드시고 싶다면 꼭 가세요. 여기는 쌀국수 성지입니다. 





만약에 이 4곳을 방문하고 맛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미각을 의심하셔야 합니다.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가장 검색이 많이 되는 레젼드 오브 레젼드만 뽑아서 추천드립니다.


화성시 동탄1, 동탄2, 봉담에 사시는 분들은 바로 출발하세요.

영자누님이 오셔서 맛집으로 소문나면 웨이팅 3시간은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