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이나카야, 동탄 맛집 일본 가정식 식당/이자카야

오늘은 동탄 맛집 '이나카야'를 소개하겠습니다.





일본에서 먹은 음식과 견주어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동탄에서 먹은 일식집 중에서 가장 맘에드는 곳이 아닐까 생각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탄의 토끼정



점심시간 11:30 ~ 15:00

저녁시간 17:30 ~ 00:00

점심에는 일본 가정식 정식메뉴를, 저녁에는 이자카야 요리가 판매됩니다.

저녁 7시까지 점심 메뉴 주문 가능!

메뉴판에도 안내가 되어있네요.




↓점심메뉴판↓

(지라시스시 정식은 1일 30그릇 한정)



↓저녁메뉴판↓




(뒤에 사케와 주류 등의 메뉴판이 더 있었습니다. )


저는 애매한 시간(저녁 7시 30분)에 방문하였고,

저녁에는 이자카야 메뉴만 있는 것을 모르고 방문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원래 일본 가정식은 점심에만 제공하지만 특별히 저녁에 제공해주신다고하여

(감사합니다 사장님^^)



점심 일본가정식 정식메뉴 '지라시스시 정식' 과

일본 이자카야메뉴 '바지락나베'를 주문하였습니다.







 

이 한끼 식사는 힐링입니다.




바지락나베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우동 사리를 추가해서 먹었고요

지라시스시 정식에는 연어회와 광어회?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충분히 많았습니다.

밥을 뜨면 회가 왕창 올라가는 정도! 놀라울 따름!




맘에드는 맛집을 소개할때면 드는 생각이 있습니다.

글을 쓰면서 내가 가본 식당이 맛집이 되서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게 되면 나는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이 드는!

이나카야가 저에겐 그런 느낌을 가져다 준 곳이었습니다.


음, 서울에는 이러 느낌을 주는 일본 가정식을 많이 보고 가보기도 했지만

동탄에는 아직 이런 곳이 많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동탄에서 일본 가정식을 경험하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제가 앉은 바테이블에서 보이는 창문과 커텐이 너무 조화롭네요.

아늑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네요!




근데 진짜 맛있습니다 꼭꼭꼭 가보세요.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