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이랑 호텔 롤링힐스 후기 롤링힐스 최저가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랑 갈 수 있는 호텔 중 서울근교 호텔 추천드립니다.

 

바로 현대자동차그룹에서 운영하는 롤링힐스 입니다. 화성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경기도에서 한시간 정도면 방문이 가능합니다.

 

이제 왜 아이랑 호텔로 추천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수영장 : 4레일을 갖춘 수영장입니다. 수영모, 구명조끼 등 무료대여가능합니다. 투숙객은 무제한 무료입니다. 온수여서 따뜻합니다. 겨울에 가도 그렇게 춥다고 못느낍니다. 단 물에서 나오면 조금 추우니 어린아이들은 수건등을 준비하세요. 매 50분에 10분간 정비시간을 갖습니다. 이때는 모든 사람들이 수영장에서 나와 10분 밖에서 있어야 합니다.

 

 

2. 조식 : 아이들과 함께 하기 최고의 조식코스 입니다. 48개월까지 무료입니다. 다른 호텔 조식대비 절대 떨어지지 않는 가성비 좋은 조식입니다. 강력추천입니다.

 

 

3. 패밀리 룸 및 룸서비스 : 방사이즈도 아이 2명까지 충분히 커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개의 침대가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추가로 대여 시 프론트에 미리 예약 하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한개 이상의 침대 가드를 무조건 대여 한다는 점이 아이 친화적인 호텔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잘되어 있어 갈비탕, 불고기등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원하시면 방까지 배달되니 수영 후 배고프시면 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