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부동산지식

대장지구 분석 평면도 장단점 84제곱미터 분양가 더샵포레스트 퍼스트빌힐푸르지오


#판교퍼스트빌힐 푸르지오 #판교더샵포레스트 #대장지구분양일정 #대장지구 #판교엘포레 #대장 제일풍경채 #대장지구 아파트 #서판교터널 #로또분양 #대장지구 분양가 #더샵포레스트 #퍼스트빌힐푸르지오 #판교테크노밸리 #대장지구 국민임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최고의 관심지역인 대장지구에 대해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도 블로그에 정보를 남겼었는데 많이 분양일정이 늦어졌습니다.

2018/07/28 -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부동산지식] - 판교 성남 대장지구 로또분양 예정 미니판교


대장지구는 서판교와 분당의 편의시설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미세먼지가 문제가 되는 이 시점에서 숲속으로 둘러쌓여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그리고 위치에 비해 합리적인 분양가가 강점입니다. 대형평수는 관심사에서 제외를 하고 84제곱미터 기준으로 보면 판교퍼스트힐푸르지오 7억 / 판교더샵포레스트 7억입니다. 


A1 / A2 / A11 / A12블럭이 가장 인기가 좋은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판교퍼스트빌힐 푸르지오는 974가구이면 지하3층 지상20층 총 18개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정도 가구이면 적당한 규모로 단지내에 많은 편의시설도 위치하게 됩니다. 분양가 상한제 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소유권이전등기 이후에 전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서판교터널과 가깝다는 장점이 있지만 학교와는 거리가 있습니다.


판교더샵포레스트도 동일한 숲세권에 편의시설도 완벽하죠. 학교도 퍼스트힐푸르지오보다는 가깝고요. 우선 청약점수가 50점 전후이면서 성남 무주택 시민이라면 아파트 장만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가치는 5~10년정도 걸릴테지만 판교가 발전함에 따라 유입인구도 많아 질 것입니다.



아래는 인터넷에서 돌아다는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84부터 162제곱미터까지 상당히 다양한 평형대가 있습니다.

한번 청약일 확인하셔서 지원해보세요 물론 당해1순위 마감이 유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