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꿀팁 정보

밍크선인장 / 백신환 / 철화 / 밍크철화 - 남사화훼단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사화훼단지에 가서 밍크선인장을 사왔습니다.


오래전부터 집에 밍크선인장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보통 70만원 정도 가격이 합니다.


그런데 남사화훼단지 가보니 밍크철화라는 밍크선인장이 있는 겁니다. 아주 조그만 한 놈이지만 크면 


멋있을 것 같아서 하나 입양해 왔습니다.



지금 총 8개의 모종이 있습니다. 다들 이쁘게 생겼습니다. 저는 그중에 가장 큰 오른쪽 아래놈을 데리고 왔습니다. 


모종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남사화훼단지에 가보시면 아래와 같이 이쁜 밍크선인장이 있습니다. 가격은 75만원이라고 했던거 같습니다. 


제가 데리고 온건 밍크철화라고 하는데 조금은 다른 것 같지만 자라면 저정도 모습을 기대하고 사왔습니다. 


정말 집에 하나 있으면 최고의 인테리어가 될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의 최고봉 식물입니다.



집에 오자마자 밍크철화를 분갈이를 해주었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크려면 좀 큰 화분이 필요할 것 같아서 


바로 교체를 해주었습니다.








밍크도 이쁘게 생겼고 엄청 큰 사이즈라서 대만 올라오면 멋있는 밍크선인장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이쁘게 분갈이를 해주었더니 집안 분위기도 사는 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집에 오면 한마디씩 하겠죠..


이게 말로만 듣던 밍크선인장이야? 생각만 해도 흐뭇합니다.






남사화훼단지는 남쪽 경기지방에서 그래도 큰 화훼단지 입니다. 동탄 / 용인 / 수원 / 오산 / 의왕 / 광주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전에 방문했을 때 엄청 사왔는데 이번에는 밍크선인장에 꽂쳐서 밍크선인장과 


다육이를 데려왔습니다.


다육이도 많이 파는데 1000원 / 2000원 짜리 다육이를 10개 사면 4개를 서비스로 주는 행사중입니다. 


직접 기르는 거라서 뿌리도 튼실하고 좋습니다.




상당히 많은 꽃들과 과일나무 등 없는게 없습니다. 금귤 나무 (보통 낑깡나무라고 합니다) / 딸기 등등 직접 길러서 


먹어보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인테리어로 많이 사용되는 녹색 빛깔의 나무들 / 공기 정화 시켜주는 


식물 등 한번 방문해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당히 다양한 꽃들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려면 몇시간은 걸립니다. 총 10동 이상의 거대한 비닐하우스를 연결하여 만든곳입니다. 

 

저는 봄에 한번 최근에 한번 다녀왔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진짜 많습니다.



결제는 카드도 되고 식물마다 바코드가 있어서 정가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말만 잘하면 조금은 할인도 해주니 


말 잘해보세요. 그리고 맨 오른쪽 비닐하우스에는 화분등 분갈이를 할때 사용되는 토사 / 모종삽 등 여러가지 


악세사리도 팔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한번 방문하셔서 밍크선인장도 사시고 구경도 해보세요. 영업시간은 쉬는 날 없이 9시~18시까지 영업합니다.


주소는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천덕산로 287 혹은 남사화훼단지 네비로 치시고 가면 됩니다.


주변에 많은 화훼단지가 있으니 방문 해보세요~


혹시나 밍크선인장 모종이 필요하신데 집이 멀다는 분 계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택배로 보내드릴께요.


저희집에서는 20분정도 걸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