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후기

대포항 라마다호텔 속초 이엘호텔 양양 롯데리조트 속초 낙산비치호텔 후기 비교

#대포항 라마다호텔 속초 #이엘호텔 양양 #롯데리조트속초 #낙산비치호텔 #라마다호텔속초후기 #이엘호텔후기#롯데리조트속초후기 #낙산비치호텔후기 #강원도호텔추천 #속초호텔추천 #양양호텔추천 #속초라마다호텔 #속초롯데리조트 #양양이엘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해안 여행갔을 경우 가장많이 방문하는 4곳의 각각 장단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해안중 속초 / 양양에서 숙박을 한다면 4가지 호텔중 하나를 가장 많이 선택합니다.


대포항 라마다호텔 속초 VS 이엘호텔 양양 VS 롯데리조트 속초 VS 낙산비치호텔 전격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성비가 좋은곳은 어딜까요?




1. 가격 : 롯데리조트 속초 > 라마다호텔 속초 = 낙산비치호텔 > 이엘호텔

2. 시설 : 롯데리조트 속초 > 라마다호텔 속초 = 낙산비치호텔 > 이엘호텔

3. 가성비 : 라마다호텔 속초 > 롯데리조트 속초 = 낙산비치호텔 > 이엘호텔


롯데리조트 속초 : 가격은 비싸지만 비싼만큼 좋다. 하지만 주말 및 성수기를 제외하면 15만원 정도로 예약이 가능하니 주중에 이용할 것. 하지만 주말과 성수기에는 40만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을 자랑함. 


라마다호텔 속초 : 가성비가 가장 좋은 호텔, 주변에 횟집도 많고 가장 싼방이 하버뷰이다. 즉 모두 바다를 볼 수 있음. 주말에 가야한다면 강력추천 15만원 정도로 주말 숙박가능.




낙산비치호텔 : 낙산사 후문에 위치해 있음 깔끔하고 해수탕이 있음. 가성비도 좋음. 


이엘호텔 양양 : 여기는 가격도 좋고 루프탑 무료와인파티, 뷰가 좋은 곳에서 아침식사가 가능하지만 방 컨디션이 너무 떨어진다. 주말에 돈이 없다면 가는게 맞을듯. 특히 방음이 안되고 코리안스타일 더블룸은 최악이니 절대 예약금지, 조식은 괜찮으나 15,000원은 너무 비싼듯. 닭소리 너무 크게 들림.


만약 주말에 속초에서 숙박을 한다면 라마다호텔 속초를 추천하며, 주중이라면 롯데리조트 속초를 추천. 

양양쪽에 내려온다면 주말 / 주중 모두 낙산비치호텔 추천.

이엘호텔은 모텔같은 방 수준이지만 루프탑 무료와인파티, BBQ 디너는 괜찮음. 코리안스타일 더블룸은 최악, 최소 씨뷰 등급은 해야 하며, 방음이 안됨. 가격은 저렴.



이렇게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저는 비교를 위해 이엘호텔 코리안스타일에 1박을 했는데 잠자리도 불편하고 닭 울음소리에 옆에서 대화소리까지 들릴정도로 실망을 했습니다. 물론 BBQ 디너와 저녁마다 있는 무료와인파티는 꽤나 매력적이였습니다.


아래 한번 보시고 판단해보세요. 이엘호텔가실려면 최소 디럭스 씨뷰정도는 예약하셔야 합니다. 




아래 방이 디럭스 씨뷰입니다. 호텔이라고 하기에는 모자랍니다. 하지만 코리안스타일 더블룸은 침대도 없어서 굉장히 불편합니다.


바다를 보면서 먹는 아침은 최고입니다. 단지 15,000원이라고 하기에는 약간 비싸다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조식은 꽤나 만족도가 있었습니다.





조식은 뷔페는 아니고 위에처럼 여러음식이 나오고 나머지 과일과 빵을 가져다 먹는 구조입니다.



저녁에는 무료로 무제한 와인을 먹을수 있습니다. BBQ디너를 주문한다면 생맥주까지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엘호텔에 숙박한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녁에 바다를 보면서 와인을 먹을때까지만 해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방에 들어가는 순간 지옥이 시작됬습니다. 새벽2시부터 우는 닭소리, 옆방 소음, 뷰는 최악입니다. 침대도 없고 코리안스타일 더블룸은 최악의 경험이였습니다. 침대있는 디럭스 씨뷰에서 숙박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