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꿀팁 정보

나이키신발 아디다스신발 재테크 에어조던1 레트로하이 신발매니아 신발덕후

#신발재테크 #나이키 에어조던 #아디다스 YEEZY 500 #아디다스 이지 #아디다스 신발추첨 #나이키 신발추첨 #신발중고사이트 #신발덕후 #신발매니아 #신발중고거래 #신발 돈벌기 #에어조던1레트로하이 #나이키 에어 #나이키포스 #나이키 한정판 #아디다스한정판 #아디다스 이지부스트350


여러분 안녕하세요


혹시 신발로 재테크 하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셨죠? 어려운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리고 불가능한 일도 아닙니다.


최소 당첨되었을 경우 20만원에서~50만원까지는 벌수 있습니다.




우선 신발을 몰라도 됩니다. 신발의 종류를 비싼종류를 알고 있다면 좋겠지만 일반인들에게는 쉽지 않습니다. 그럼 신발도 모르는데 어떻게 구매하고 사는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나라에서 가장 쉽게 희귀신발을 구매하는 방법은 바로 아디다스 /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서 신발을 받는 방법입니다. 한정판을 응모한 사람들에게 파는 것이라서 당첨만 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아디다스 YEEZY 500을 비롯하여 몇몇 당첨이 되었고 신발중고사이트를 이용해서 20~50만원을 더 받고 팔았습니다.





이런식으로 아디다스 나이키 홈페이지에 가면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나이키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OG 제품의 응모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래 경로를 클릭하면 연결이 됩니다.


오늘 오전10시부터 오후2시까지만 진행하니 응모하시고 당첨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판매하는 사이트는 궁금하시면 문의주세요.




http://event.nike.co.kr/thedraw/ncdphojxvk/airjordan1retrohighog.do





당첨시 최소 20만원 이상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바로 클릭2번으로 할 수 있는 쉬운 재테크 방법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