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괌 태교여행 남부투어 코스 추천 괌맛집 괌일정


#괌 남부투어 #괌남부투어일정 #괌 남부투어코스 #괌 메리조피어 #괌 세티베이오버룩 #괌 솔레다드요새 #괌 스페인광장 

#괌 에메랄드밸리 #괌 일정 #괌 태교여행 #괌 볼거리 #괌추천일정 #괌일정추천 #괌여행 #괌태교여행 #괌 맛집 #괌 호텔



괌 여행자들에게 필수코스인 남부투어

예전에는 괌 여행에서 리조트와 바다 즐기기가 끝이었다면,

요즘은 남부투어가 필수이다.


남부투어 가기 전에, 남부투어 코스를 굉장히 많이 찾아봤다.

내가 괌 여행에서 제일 기대했던 부분이었기에^^


남부투어의 가장 긴 코스를 정리하자면

스페인광장(아가냐대성당)-피쉬아이-에메랄드밸리-탈리팍다리-세티베이오버룩-솔레다드요새-메리조피어-곰바위-이나라한천연수영장

이렇게 가장 많이 갈 수도 있다.


그런데, 정작 남부투어 떠나자! 해서 나섰더니

찌는듯한 더위. 강렬한 햇살....

몇군데는 포기하고 꼭 가고싶은 곳으로 내 취향대로 다녀왔다.




내가 방문한 코스는

스페인광장(아가냐대성당)-에메랄드밸리-세티베이오버룩-솔레다드요새-메리조피어

이렇게 5군데를 둘러보았다^^



1. 스페인광장(아가냐대성당)


아가냐대성당



스페인광장


스페인광장과 아가냐대성당은 붙어있다.

스페인광장에는 GUAM 조형물이 있어서 기념사진 찍을 수 있다.

첫번째 코스인데 이때부터 벌써 너무 더웠다...

아가냐대성당은 안에서도 밖에서도 구경할 수 있는데, 더 안쪽에 들어가서 자세히 보려면 소정의 입장료가 있다.




2. 에메랄드밸리





괌 여행 전부터 사진이 너무 예뻐서 제일 기대했던 곳

괌 바다물의 일부가 이런 수로를 통해 흐르고 있다.

주변 발전소?공장? 으로 흘러들어가는 물인지는 모르겠으나,

햇빛이 비출때 마다 신기하게 물색깔이 에메랄드 빛깔이다. 아름답다^^ 

모두다 저렇게 앉아서 인생샷을 건진다 헤헷




3. 세티베이오버룩





여기에서 바라본 경치는 남부투어 중에 최고였다

약간 붉은빛을 띄는 산과 바다 그리고 하늘이 어우러져 멋진 풍경이다.

계속 바라보고 싶은 곳!

차를 대고 들어와서 바로 보이는 곳이 위의 사진이고 

옆쪽에 좀더 올라가서 높은 곳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계단이 있다.

좀 힘들게 계단을 올라가면 약간 다른 경치를 볼 수 있지만 아래에서 보는 곳이 난 더 멋있었다.




4. 솔레다드 요새





뭔가 모르게 한적하고 고요한 느낌을 줬던 곳

바다가 잔잔해서 그런지 평화로운 풍경이었다.

나는 솔레다드요새에 있는 벤치에서 사진 찍었다. 만족만족.




5. 메리조피어






메리조피어는 말그대로 부두

후 근데 여기 사진찍는 포인트여서 사람들이 모두 줄서서 사진을 찍는데

너무 오랫동안 찍는 비매너 사람들이 꽤 있다ㅜㅜ

막 개인샷 두명샷 단체샷 계속 찍어대는 한국사람들.ㅋㅋ

빨리빨리 찍고 비켜줘야 기분좋은 여행이 될 듯

난 너무 화가났었다... 더운데..^^ 하하






렌트카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구글맵만 있으면 남부투어는 쉽게 다녀올 수 있는 곳들이고

반나절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

렌트를 안하신 분들은 여기저기 사이트를 통해 남부투어 신청이 가능하다.



괌 여행이 너무 지루하다면 괌 남부투어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