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을지로 녁 뇨끼 맛집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을지로3가 맛집 #을지로 피자 #을지로 이탈리안 #을지로 맛집 #을지로 뇨끼 #을지로 녁 #수요미식회 을지로 녁 #수요미식회 맛집 #뇨끼 맛집 

#녁 을지로점 #녁 아삭이 #녁 뇨끼



요즘 힙지로로 유명한 을지로

그리고, 을지로에서 유명해진 녁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되었다고 한다.

뇨끼맛집으로 매우 유명함!




큰길가에 있긴 하지만

간판이 없다! 그냥 노란간판!!

그래서 쬐금 헤맬수도 ㅎㅎ

길가 1층에 위치한 곳.








요즘 매우 핫해서 인테리어가 어떨까 싶었는데

인테리어는 생각보다 좀 실망 ㅋㅋ

무슨컨셉이지??

을지로의 올드한 느낌을 내고 싶은 컨셉인가 ㅎㅎ

약간 할아버지가 만든 레스토랑 느낌






녁의 메뉴판

이탈리안 식당의 전형적인 메뉴판

약간 비싼듯하지만 요즘 뭐 괜찮은 이탈리안 식당 가격이 다 저런거 같음.ㅎㅎㅎ


우리는, 녁에서 유명한 메뉴들로 주문!

뇨끼와 녁피자 

그리고 이름이 궁금해서 시켜본 아삭이 





식전빵이 제공됨

하나만 주는게 아쉬울 정도로 빵이 맛있었음 ㅋㅋㅋㅋ





궁금해서 시켜본 아삭이

적양배추+치즈+구운자몽+바질 조합인데

어울릴까? 싶은 조합인데

뭐야 그냥 너무 맛있었음

각각 먹어도 맛있고 다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리고 재료가 진짜 싱싱함 아삭





너무나도 기대한 뇨끼!

뇨끼의 맛은!

내가 먹어본 뇨끼 중에 제일 맛있었다...!!

소스도 진짜 진하고

양송이의 향이 너무 좋다

그리고 뇨끼 위에 토핑된 적양파 썬드라이토마토가 매우 조화로움

썬드라이토마토가 핵심!


(친구가 그냥 와, 썬드라이토마토 진짜 맛있다!!

이랬는데 멀리서 그걸 들으신 직원분이 썬드라이토마토 더 가져다 주심ㅋㅋㅋㅋ)








프로슈토와 루꼴라가 가득 올려진 녁피자

난 루꼴라를 너무 좋아하고

프로슈토는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맛있었음

토핑이랑 맛은 그냥 평범한 이탈리안 화덕피자스타일 이었는데

피자 끝부분이 좀 맛있음

빵을 먹는듯한 느낌이랄까 ㅎㅎ






솔직히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그저 그랬지만 (좀 별로지만.)

뇨끼가 정말 맛있었던 곳이라

재방문의사 있음!



을지로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

그리고, 여긴 웨이팅도 있다고 하니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의외로 토요일 1시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거의 없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