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동탄 장진우식당 노작공원 맛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동탄 노작공원 맛집 #동탄 데이트 #동탄 리조또 #동탄 맛집 #동탄 모임장소 #동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동탄 분위기 좋은 맛집 #동탄 소개팅 

#동탄 이탈리안 #동탄 장진우 식당 #동탄 파스타 #동탄 한림대병원 근처 맛집 #동탄 제일병원 맛집




유명한 장진우식당이 동탄에도 생겼다고 해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주말에는 예약을 해야하는 거 같고

평일 점심에 시간이 갑자기 나게 되서 방문해본 곳




장진우 식당 입구 모습

장진우식당 다시, 봄


장진우식당은 제주, 용산에서도 유명한 식당이고

다른 지점도 이제 많이 생긴듯하다.








내부에 들어서자

깔끔하고 따뜻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자리가 꽤 많아서 생각보다 놀랬다.

이렇게 꽤나 넓은데 주말에는 자리가 꽉차고 웨이팅이 있는 날도 있다고 하니..


소개팅 장소나, 모임장소, 특별한 기념일에 와도 좋을법한 곳이다.

와인 콜키지도 되는 곳^^






그리고 기하학적인? 벽의 모습도 인상깊었다.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다.ㅎㅎ

우리는 스프와 샐러드, 식전빵이 같이 제공되는 세트메뉴를 시켰다.

보통 세트에 같이 나오는 샐러드와 스프는 그냥 격식만 맞춰서 준비되는 게 일반적인데

이곳에서 나온 샐러드와 스프는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다.

샐러드에 함께나온 닭고기도 정말 많았고 스프는 진짜 정성이 느껴졌다.

어디서 먹어본 시판 스프의 느낌이 전혀 없는 맛이없다. 만족!




장진우식당에서 유명한 메뉴인 오징어먹물리조또를 시키고

그리고 파스타는 오일파스타로!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난다 ㅎㅎ 









오징어먹물리조또의 비주얼을 보고 일단 놀랬다.

보통 오징어를 삶거나 구운 형태로 넣어 주는데

튀김이라니! 너무 맛있을 수 밖에 없잖아.ㅠㅠㅠ

오징어가 잘라져 있어서 그것도 편했고

무엇보다 너무 싱싱한 오징어

그리고 리조또 안에도 해물에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리조또 맛도 베리 나이스!

흠잡을 곳이 없는 메뉴였다.





파스타는 생면파스타여서 좋았다

맛은 약간 특이했던 거 같았는데..

파스타에 깻잎이 들어있다는게 좀 신기했었다.





동탄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추천

그리고 오징어먹물리조또도 적극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