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군포 안양 의왕 산본 과천] 캠핑장 초막골 당일이용 가능 / 예약 / 후

#안양캠핑장 #산본캠핑장 #의왕캠핑장 #산본초막골 #군포초막골캠핑장 #안양근교캠핑장 #서울근교캠핑장 #산본 가볼만한곳 #당일캠핑 #당일피크닉 #산본 당일캠핑 #안양당일캠핑 #의왕당일캠핑 #동탄당일캠핑 #수원당일캠핑 #산본초막골캠핑장후기 #산본초막골캠핑장예약

안녕하세요 오늘을 군포시 산본에 위치한 초막골 캠핑장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군포시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저렴하고 청결하며, 자연친화적인 캠핑장입니다.

그 전에 혹시 캠핑을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아래 캠핑 용품 리스트 11가지만 준비하자를 참고하세요

그럼 예약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예약은 바로 아래 사이트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forest.maketicket.co.kr/ticket/GD84

보시는 것 처럼 야영장 글램핑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주차장도 넓고 샤워장 개수대등 모든것이 완벽합니다.

캠핑을 할 수 있는 자리는 데크와 자갈(파쇄석) 2종류 이며, 데크를 이용하실분은 데크에 걸수 있는 텐트팩을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가격은 역시 군포시에서 하는 만큼 저렴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이 바로 피크닉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피크닉은 1박을 안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하는 바로 당일치기 캠핑족을 위한 것입니다. 월~목요일까지 09시~18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에 모임을 하시는 분들께는 캠핑의 느낌도 느끼며, 좋은 제도인듯 합니다.

저도 바로 월요일에 피크닉을 다녀와봤습니다.

자신의 어떤 자리인지 미리 확인하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비상연락처도 필요하시다면 알아가는 것이 좋겠죠?

여기가 바로 캠핑장 예약 후 사용설명을 듣는 곳입니다. 바로 캠핑장 입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캠핑장의 입실시간은 오후 2시부터 다음날 11시까지입니다. 어디 캠핑장이던지 거의 시간은 동일합니다. 애완견은 아쉽지만 출입이 안되네요. 전기는 600W 이하만 가능하고요. 겨울에는 전기장판이 필수이지만, 전력이 낮은걸 이용해야겠죠? 10시 이후에는 주무시는 분들을 위해 조용히 놀아주셔야 합니다.

 

 

데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주의사항은 바로 데크팩을 따라 준비하셔야 한다는 겁니다. 데크손상 시 이용객이 변상 또는 복구하라는 말이 써져있습니다. 

역시 마음편한것이 파쇄석입니다. 저쪽에 보이는 것이 바로 저희 텐트입니다. 역시 월요일에 사람이 없다보니 저희만 즐겁게 놀다가 올 수 있었습니다. 초막골 캠핑장이 마치 저희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