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꿀팁 정보

SSD 카드 병행수입 정품 비교 삼성노트북 SSD교체

#삼성SSD #ssd 병행수입 정품 #ssd카드 정품 #삼성 SSD정품확인 #삼성노트북 SSD교체 #삼성SSD 보증기간 #삼성ssd sata3 #삼성ssd nvme #삼성노트북 업그레이드 #860 EVO #870 EVO #970 EVO #960 EVO #삼성ssd 병행수입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SSD카드 구매 시 고민에 빠지는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SD 카드에 대한 규격 및 종류에 대해서는 아래 글에서 설명해 놓았습니다. 구매전 미리 확인해보세요

2019/02/09 - [일상생활 /일상생활 꿀팁 정보] - 삼성노트북 SSD 업그레이드 삼성컴퓨터 SSD교체 삼성노트북9 SATA NVME


SSD 구매할 때 결론을 말씀드리면 무조건 정품을 구매하라. 중고보다는 새제품을 구매하라.(병행수입,중고구매 위험!!)

삼성SSD의 경우 기본적으로 5년을 제품 보증하고 있습니다. 병행수입의 경우 A/S 및 보증수리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SSD 중고의 경우 이전 사용자가 많은 데이터를 지우고 쓰고 했다면 수명이 단축될 수도 있다. 인터넷쇼핑을 통해 구매한 제품이 정품인지 확인하려면 아래 사이트를 클릭해서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됩니다.

http://www.semas.co.kr/ssd/ssd.php

그럼 아래와 같이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정품여부도 확인가능합니다.


SSD를 검색하면 병행수입이라는 가격이 2만원 정도 저렴한 제품이 나옵니다.

우선 저는 2만원을 더 지불하고 정품을 살 것을 추천드립니다.


병행수입제품의 경우 11만원~13만원 사이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정품의 경우 13만원이상으로 다양한 가격대가 있다. 정품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삼성SSD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5년 품질보증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메모리 강자가 바로 삼성이기 때문입니다.

EVO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교체해야 할 컴퓨터가 SATA3 인터페이스라면 EVO 850 860 / NVMe 인터페이스라면 EVO950 960 970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070-8250-2646(삼성SSD 전담상담센터)로 연락하시면 해결됩니다.


저는 오늘 구매 후 노트북 업그레이드 진행하려고 합니다. 삼성노트북에는 Liteon과 삼성SSD 카드를 이용하여 검증이 되었기 때문에 고려해서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