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홍콩 커피 카페 아라비카 랄프로렌 비비안웨스트우드 응커피

#홍콩카페 #홍콩아라비카커피 #홍콩응커피 #홍콩하버시티 #홍콩 랄프로렌커피 #홍콩 비비안웨스트우드커피 #홍콩커피 #홍콩 맛집 #홍콩3대커피 #홍콩추천 카페 #홍콩여행 #홍콩미슐랭 #홍콩침사추이카페 #홍콩 여객터미널카페 #홍콩하버시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의 3대 커피를 한번에 마실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홍콩 맛집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홍콩 미슐랭이 빛나는 Qi Nine Dragons (취 나인드래곤) 입니다. 


아래 글을 확인하고 꼭 드세요

2018/08/25 - [여행/해외여행] - 홍콩 미슐랭 맛집 취 나인드래곤 Qi Nine Dragons 마라탕 침사추이



그럼 지금부터 홍콩가면 꼭 먹어야할 커피 3가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3대 커피를 한곳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아라비카커피 (응커피)


여기는 지금 홍콩에서 가장 핫한 카페입니다. 여러군데 가게가 오픈하고 있죠. 우선 인기메뉴는 카페라떼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커피머신에도 라떼 2잔을 뽑고 있는 중이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라떼를 먹는데 원두향도 좋고 맛진 좋았습니다.


다른곳들은 웨이팅이 길다고 하지만 제가 갔다 침사추이 여객선 터미널쪽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한국과 동일한 가격이면서 맛좋은 커피를 먹을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2. 랄프로렌 커피


이곳의 대표메뉴 커피는 바로 모카이다. 먹어보면 왜 3대커피라고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위치는 하버시티 안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맞은편이 다음에 소개할 비비안웨스트우드 카페이다. 여기는 원두도 팔고 있으니 커피맛을 한국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사가는 것도 추천한다. 가격은 모카 기준으로 6500원이다. 한국과는 차이가 없지만 한국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맛이였다.



다양한 원두와 커피관련 물품을 판다. 가까운 지인에게 기념품으로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3. 비비안웨스트우드


여기는 왠지 커피맛보다는 이쁜 그릇과 비비안웨스트우드의 대표 엠블럼이 그려진 커피를 먹고 싶은 사람들이 가는 곳 같다. 무척이나 그릇과 실내과 고급스럽게 꾸며져있다. 해외 고급브랜드에서 커피와 콜라보를 하다니..우리나라에서도 패션브랜드라면 한번 시도해보면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본다. 왠지 커피를 먹고나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을 하나 사야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 너무 저 우주선을 많이 보고 왔다. 커피보다는 사진찍기 좋은 곳. 그래도 한번은 꼭 가볼 곳이다.





홍콩에 갔으면 꼭 가봐야 할 곳이지만 다른 곳들도 많기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하버시티를 가시면 다 맛볼 수 있다. 바다를 따라 있는 홍콩에서 가장큰 쇼핑몰이다. 안에 맛집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니 침사추이 하버시티를 가보자. 그러면 랄프로렌/비비안웨스트우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아라비카 커피는 하버시티를 나와서 1분만 걸으면 있는 여객선터미널 2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