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자동차구매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마지막 18년12월현대차판매조건

#개별소비세 인하 계산하기 #개소세인하 효과 #12월판매조건 #12월 현대자동차판매조건 #12월 현대차판매조건 #개소세인상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를 구매하기 가장 좋은 시점이 왔습니다.

자동차는 무조건 연말이 저렴합니다. 왜냐하면 1년의 실적을 채우기 위해서 자동차 제조사들이 공격적으로 할인 마케팅을 하기 때문입니다.


현대차의 경우 현재 가장 좋은 조건은 바로 쏘나타입니다. 개소세 인하할인 + 1.5%할인 + 현대스마트센스 옵션(131만원)이 무료네요. 차를 운전할때 필요한 기능인 ADAS의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 되어 있습니다. 초보운전자에게는 필수인 품목들입니다.

또한 슈퍼비전클러스터/전동식파킹브레이크등도 있네요.


하이브리드는 더 좋습니다. 아이오닉 / 쏘나타 / 그랜저가 모두 1.5%할인 + 개소세인하 + 현대스마트센스 옵션 + 2년4만KM 보증연장 

즉 총 5년10만KM까지 각종부품을 보증해준다는 것이네요. 차량수리할 품목이 가장 많은 시점이 3년에서 5년사이이지만 이때는 다른차의 경우 유상수리를 해야하지만 이번기회에 사면 모두 무료네요.


제네시스 시리즈는 재고할인을 최대 15%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금액으로만 보면 2천만원 정도까지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할부조건도 좋네요. 코나 / 싼타페 / 맥스크루즈도 1.5%할인 + 1.5% 개소세인하조건으로 만나볼수 있습니다.

이번달이 개소세 인하 마지막 달이니 꼭 구매하세요. 개별소비세 인하효과는 차량마다 다르지만 최대 130만원정도 할인효과가 있습니다.


개별소비세를 계산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2018/11/06 -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자동차구매] - 자동차 개별소비세 계산방법 / 11월 현대차 기아차 판매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