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동탄2 카페 이탈리아 커피맛집 타짜도르 대한민국1호점

#타짜도르 #타짜도르 카페 #동탄 타짜도르  #동탄카페 #동탄2카페 #동탄맛집 #동탄2맛집 #동탄2데이트 #동탄2타짜도르  

#tazzadore #로마 판테온 타짜도르  #로마 타짜도르 #타짜도로 #로마카페


혹시 이탈리아 로마 판테온 근처에 있는 타짜도르 (tazza d'ore / tazzadore) 카페를 가본적이 있으신가요?


그리고 그 커피맛이 그리웠다면, 인제 동탄2 신도시로 오시면 됩니다. 동탄1신도시에서 2신도시로 가는 중간, 한미약품 앞에 드디어 대한민국 1호점 타짜도르가 생겼습니다.


아래 다짜도르 마크를 보면 한번 가본사람도 기억하겠죠? 커피맛은 어떨까요?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평일 저녁 9시에도 4~5테이블에 손님들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자리 찾기가 힘들정도로 이미 소문이 많이 퍼졌네요. 왜 저는 이제야 알았는지..





저는 판테온 앞에서는 에스프레소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게 동탄에 생기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카페내부는 한국스럽지만 그래도 커피맛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느껴본 맛입니다. 정말 꼭 한번 가보세요. 제가 알고 있는 지인은 이 커피를 먹기위해 로마를 몇번방문했을 정도인데 오늘 알려주니 바로 달려온다고 합니다. 동탄2 최고의 카페는 이제 타짜도르가 접수합니다.



위치는 바로 한미약품 건물 앞에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차장도 있습니다. 상가주택이 몰려있는 곳인데 아직 상점이 다 입점해 있지는 않네요. 나중에는 정말 사람들로 줄이 엄청 길어질듯 합니다. 



이탈리아 로마 판테온 근처의 오리지날 타짜도르 매장입니다. 원두도 상당히 인기있고 커피제품들도 많이 파는 곳이죠. 로마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3대카페가 바로 동탄에 생겼다는것은 정말 엄청난 뉴스입니다. 

더 유명해지기 전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로마가면 모두 저 빨간원두를 사가지고 오곤하죠. 근데 그게 바로 동탄에 생기다니요.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