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당정맛집 수제버거 군포맛집 한세대맛집 따뜻한버거

#당정역맛집 #군포역맛집 #군포수제버거 #당정수제버거 #한세대맛집 #한세대수제버거 #벤티움맛집 #벤티움수제버거 #산본수제버거 #산본역수제버거 #당정역 따뜻한버거 #당정역맥도날드 #당정역 햄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시 당정동 맛집 따뜻한버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당정동 주변에는 한세대학교가 있는곳이지만 주변에 맛집을 쉽게 찾아볼 수 없습니다. 

제가 몇몇 소개한 당정역맛집들이 거의 전부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2018/07/25 -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 군포 당정 한세대 맛집 SHENTON 쉔통 태국음식점

그리고 일반햄버거집은 있지만 요즘 뜨고 있는 수제햄버거집도 없었죠. 하지만 드디어 따뜻한버거라는 수제햄버거 집이 생겼습니다. 가격은 일반 햄버거보다 약간 비싸지만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자리는 많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습니다. 평일점심시간에는 주변 벤쳐건물인 벤티움에서도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기본셋트는 콜라와 감자칩 그리고 수제햄버거입니다.

저는 현재까지 총 5종류의 햄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그중 가장 처음인 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햄버거는 바로 위에보이는 바베큐갈릭칩스버거입니다. 매드포갈릭의 갈릭칩이 들어가 있는데 조합이 좋습니다. 그밖에도 전반적으로 햄버거가 일반 맥도날드나 맘스치킨보다는 뛰어난 맛을 자랑합니다. 무엇보다도 정성이 들어가니 그런것 같습니다.



혹시 당정역을 오시거나 한세대학교 학생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군포벤티움근처입니다. 군포역에서도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