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맛집탐방 프로젝트

동탄 동탄2 짬뽕맛집 손조오짬뽕 VS 몽짬뽕 과연 승자는?

#동탄맛집 #동탄2맛집 #동탄짬뽕 #동탄2짬뽕 #동탄2짬뽕맛집 #동탄 짬뽕맛집 #동탄 중국집 #동탄 손조오짬뽕 #동탄2 몽짬뽕 #동탄몽짬뽕 #동탄2 손조오짬뽕 #동탄2 CGV맛집 #동탄2 데이트코스 #동탄2 미슐랭 #동탄2짬뽕배달


안녕하세요


동탄 / 동탄2 짬뽕맛집을 찾기 위해 2군데를 다녀왔습니다.


1. 손조오짬뽕(한미약품 앞)


바로 한미약품앞에 위치하고 있는 손조오짬뽕. 이름은 손씨 / 조씨 / 오씨성을 가진 주방장이 같이 동업하여 만들어서 저런 이름이 되었다고 합니다.




우선 음식의 특성상 사진을 보고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해물을 베이스로 한 짬뽕입니다. 짜장면 또한 무난한 맛입니다. 짬뽕의 경우 보통의 맛은 내기가 쉬운데 감탄할 정도의 맛을 내기가 힘든 음식인 것 같습니다. 제가 판단하기에는 손조오짬뽕은 무난한 맛입니다. 전제적으로 단점도 없지만 또한 장점도 크게 찾기는 힘들다라고 생각하는 맛입니다.





여기서 짬뽕을 드셨다면 후식은 세계3대 커피집인 타짜도르에 가셔야 합니다. 바로 옆옆 건물입니다. 저희도 짬뽕먹고 바로 타짜도르로 향했습니다.


2018/10/10 - [일상생활 /카페탐방 프로젝트] - 동탄2 카페 이탈리아 커피맛집 타짜도르 대한민국1호점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가장 베이스인 짬뽕 8,000원 / 짜장면 6,000원입니다.






2. 몽짬뽕 (동탄역CGV건물 / 라스플로레스1층)


몽짬뽕은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체인점입니다. 하지만 약간씩 지점마다 차이는 있는 것 같습니다.


중요한것은 바로 고기베이스의 짬뽕입니다. 또한 엄청나게 맵습니다. 하지만 몽짬뽕만의 매력적인 맛이 있습니다.


밥은 무한으로 리필이 되고 가격은 7,000원입니다. 







총평


매력적인 고기짬뽕의 맛을 보고 싶다면 몽짬뽕 / 매운것을 못먹는 분과 같이 중국음식을 먹으로 간다면 손조오짬뽕.


짬뽕 맛으로만 비교를 한다면 제 입맛에는 몽짬뽕 승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