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생활 꿀팁 정보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G마켓 추가7%할인받기 스마일캐시 현대M포인트

#G마켓 할인 #G마켓추가할인 #G마켓 스마일캐시 #G마켓 스마일포인트 #하나머니 #하나머니 G마켓사용 #하나머니 스마일캐시 #컬쳐캐쉬 G마켓사용 #하나멤버스 G마켓사용 #하나카드 G마켓 #외환카드 G마켓할인 #하나머니 적립 #하나머니 지마켓 #현대M포인트 스마일캐시전환 #하나머니 적립 #스마일캐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G마켓에서 스마일캐시로 결제할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결재를 하면 추가 7%할인이 더 됩니다.


G마켓은 스마일캐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스마일캐시는 컬쳐캐쉬 / 하나머니 / 현대카드M포인트 /위비꿀머니 / KB포인트리와 같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드사들의 포인트와 연계과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변환된 스마일캐시를 이용하여 G마켓에서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스마일캐시를 받는 방법중 하나인 하나머니 / 하나멤버스 앱을 이용한 방법을 통해 할인을 받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멤버스 앱을 들어가신 후 이벤트탭을 클릭하시면 현재 아래와 같은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바로 하나머니를 스마일캐시로 변경하면 7%를 하나머니로 캐시백해주는 행사입니다. 하나머니는 현금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하나머니를 만드는 방법은 하나멤버스앱에 연결된 계좌를 통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렇게 충전후 스마일캐시를 사면 추가로 7%의 하나머니가 생기고 G마켓에서 다시 스마일캐시로 변경이 가능하게 됩니다.





현재 이벤트는 12월30일까지로 되어 있지만 연장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냐면 아직도 하나멤버스를 통해 하나머니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하나멤버스앱만 잘 이용해도 상당히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어제 1만원과 3만원권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스마일캐시 3만원권을 구매후 7% 적립된 하나머니 2100월을 다시 스마일캐시로 전환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남아있던 현대M포인트도 5000점 변경을 하였습니다. 이후 35,800원을 결제를 하였습니다. 




즉 쿠폰할인을 다 받고 난 이후 하나머니 스마일캐시 이벤트까지 추가로 7%할인을 더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최근에 이방법을 통해서 많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10월의 경우도 10만원 정도의 물품을 사기 위해서 하나머니를 이용하여 스마일캐시를 변경했고 이후 적립된 7%를 또다시 캐시로 전화하였습니다. 부족한 금액은 서랍에서 놀고 있던 문화상품권을 컬쳐캐시로 변환후 다시 스마일캐시로 변경하여서 사용 하였습니다.



몇번의 클릭만으로도 손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G마켓에서 쇼핑할때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처음만 어렵지 한번만 해보면 금방할 수 있습니다. 쥐마켓 추가할인받는 방법이였습니다. 혹시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