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부동산지식

18년도 하반기 주요청약단지 북위례 판교대장지구 방배경남 최고 5억저렴

#래미안리더스원 #방배그랑자이  #서초그랑자이 #삼성동 상아2차 래미안 #일원대우재건축 #판교대장지구 #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대장지구 제일풍경채 #판교퍼스트힐푸르지오 #북위례 #위례포레자이 #힐스테이트북위례 #위례신도시리슈빌 #위례신도시우미린1,2차 #과천재건축 #과천지식타운


몇달전에도 언급을 하였고 몇일전에도 언급을 하였고, 연말과 내년초 대규모 로또 아파트들이 분양합니다.


아래에서도 많은 언급을 드렸던 아파트들입니다. 차례차례 하나씩 만나보겠습니다.






우선 정부에서 913대책에서 결정된 사항을 하반기 로또 분양에 적용하기 위해서 건설사들에게 분양을 미뤄달라는 공문을 보냈습니다. 건설사들은 당연히 시기를 늦출 수 밖에는 없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무주택자에게 85제곱미터 이하는 전물량을 제공하고 85제곱미터 이상은 무주택자에게 75%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즉 무주택자들은 집을 살 최고의 기회입니다. 2주택자들에게는 대출도 안되기 때문에 다주택자들이 당첨될 확률은 0%입니다.




그나마 1주택자들에게는 자그만한 희망이 보이긴 합니다.

서울집값이 너무 올랐습니다. 작년 이맘때도 너무 비싼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그때보다 보통 2억씩은 더 올랐으니깐요.


10월 금리인상 이야기가 나오는 시점에서 무리하게 들어가는 것보다는 무주택자와 1주택자들은 청약을 노려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1.  래미안리더스원 (서초우성1차재건축)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총 1317세대중 232세대 일반분양입니다. 평당4천이상이고59~238제곱미터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84제곱에 162세대가 배정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경쟁율이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분양예정일이 계속 미뤄지고 있습니다. 입지는 세계최고입니다.





2. 방배그랑자이 (방배경남아파트 재건축)


방배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앞쪽에는 우면산이 있고 상문고와, 서울고 학군도 좋습니다. 요즘 방배동도 핫한 곳인 만큼 현재 호가는 평당 5천이 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분양될 것입니다.




3. 서초그랑자이 (서초무지개아파트 재건축) 


너무 유명한 서초 무지개아파트가 재건축 되어서 탄생하는 서초그랑자이입니다.


강남역과 양재역 교대역 남부터미널역 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지가 참 좋죠 서초IC도 가깝고 살기 참 좋은 동네입니다.


서초그랑자이도 일반분양가는 4200정도로 주변에 비해서 엄청 저렴하게 나옵니다.






4. 삼성동 상아2차 래미안


가장핫한 삼성동에 위치해 있죠. 청담역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하며 삼성중앙역과도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입니다.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와 현대자동차 신사옥 사업에 탄력받아서 삼성동은 더더욱 비싼 동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정부의 입김이 무서운지 내년에 분양한다는 이야기가 들립니다. 주변의 시세가 이미 5천만원이 넘어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무조건 당첨되면 3억이상 시세차익이 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밖에도 주의깊게 볼 아파트들은 일원대우재건축 판교대장지구(힐스테이트판교엘포레, 제일풍경채, 판교퍼스트힐푸르지오), 북위례(위례포레자이, 힐스테이트북위례, 위례신도시리슈빌, 위례신도시우미린1,2차), 과천재건축 물량과 과천지식타운입니다. 맨 위쪽에 포스팅한 경로를 적어놓았으니 자세히 살펴보세요.


무주택자에게는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에 로또가 터지는 시점입니다.


과감한 투자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