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자동차구매

18년 10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개별소비세인하 코리아세일페스타



안녕하세요. 제가 현대기아차 위주로 판매조건 정리한지도 1년정도 되는데 1년중 가장 혜택이 좋습니다.


우선 코리아 페스타 기간입니다. 모든 차량을 3% 할인 또는 1.5%저금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든 차종에 적용됩니다. 하지만 8월이전 생산된 재고차만 적용이 됩니다. 즉 신차는 안된다는 함정. 그래도 재고차를 3%할인 받고 산다는 점은 메리트가 있습니다. 최대한 8월달에 생산된 차종으로 공략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하지만 제네시스브랜드인 G70, G80, EQ900은 제외입니다.




아래는 그 밖에 다양한 할인 혜택들을 적어놓았습니다. 액센트, i30, 밸로스터,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제네시스 브랜드의 할인이 엄청 많이 해주고 있습니다. 쏘나타늬 경우 생산월 조건 100만원에 + 코리아 세일페스타 3%를 더해주니 완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쏘나타의 경우 현재 기본 20만원 + 가족사랑 2~3% + KSF 3% + 생산월조건 100만원 + 특별조건 50만원 등을 합치면 쏘나타 뉴라이즈 스마트 스페셜의 경우 2500만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카드페이백을 받으면 취등록세는 납부가능할 것 같습니다.





벨로스터, 코나, i30의 경우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및 쿠폰출력을 해가면 30~50만원을 할인해주네요.




또한 노후차(7년) 보유하신분들도 30만원 추가 할인 됩니다. 추석때 진행하던 가족사랑도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변에 현대기아차 계열사/관계사/협력사 친인척이 있다면 2~3%추가 할인 됩니다.




무엇보다 차량을 구매하기 전에는 아래글 한번읽고 구매하세요. 차량 구매 노하우를 적어놓았습니다.

2018/02/21 -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자동차구매] - [자동차 고수] 차량 구매 하기 노하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