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자동차구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아자동차 할인 조건 7개차종

#코리아세일페스타 #코리아페스타 #코리아세일페스타 자동차 #코리아세일페스타 기아자동차


안녕하세요 18년 8~9월은 기아자동차 구매의 최고의 시점인듯합니다. 올해에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는 기아자동차는 더 풍요로운 조건으로 찾아왔습니다. 기존에 8월 구매조건보다 화끈하게 할인을 진행합니다.




기존에 8월조건은 아래글을 클릭 후 확인을 해보세요.


2018/09/06 -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자동차구매] - 2018년 9월 기아자동차 판매조건 개별소비세인하


개별소비세 인하와 더불어 코리아세일페스타까지 진행되면서 연말에나 제시되는 조건들이 풀리고 있습니다. 중요한건 소진시, 종료가 된다는 말씀. 서두르세요.





모닝 - 7% 할인 

K5 / K7 - 5~7% 할인 

레이 - 2% 할인 

스토닉 / 쏘렌토 / 카니발 - 3% 할인 


차량을 구매하기 전에 아래글을 꼭 보시고 사셔야 합니다. 할인을 받는 노하우가 적혀있습니다.


2018/02/21 - [부자되기프로젝트 - 자동차 & 부동산&광고/자동차구매] - [자동차 고수] 차량 구매 하기 노하우 공개


세이브오토와 국민카드에서 현재 2.9% 페이백을 진행중이며, 영업사원으로부터는 썬팅, 블랙박스,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기아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해보세요. 아마 현대자동차도 코리아세일페스타 조건이 곧 나올것 같습니다.


현대자동차의 경우는 그룹사,계열사 직원의 4촌가족까지 할인해주는 가족사랑혜택이 10월까지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세요

해당차종 :  i30 / 벨로스타 / 쏘나타 - 2% 할인 

               G70 / G80 18MY - 3% 할인